‘결혼지옥’ 소유진 “신청자 상상도 못 할 인물”... 하하 “전여친?” 너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지옥' 금쪽이 부부가 등장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는 20대 초반에 만나 한 달 만에 동거에 돌입, 8개월 만에 결혼한 10년 차 부부가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는 어느새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부부 갈등의 고민을 나누는 리얼 토크멘터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는 20대 초반에 만나 한 달 만에 동거에 돌입, 8개월 만에 결혼한 10년 차 부부가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소유진은 “오늘 상담을 신청한 인물이 상상도 못 할 인물이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에 하하는 “상상도 못 하는 거면 전여친? 그의 행복을 너무나 빌어서”라며 너스레 떨었다.
오은영은 “저는 이미 알고 있다. 제작진이 부부의 사연을 저한테 이야기해 주더라. 제가 이 부부는 ‘꼭 만나야 한다’. 그리고 할 이야기가 엄청 많다. 목까지 가득 차있다”고 말해 MC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는 어느새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부부 갈등의 고민을 나누는 리얼 토크멘터리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