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지원사격…더윈드, 데뷔 트레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Prologue 꿈, 바람이 되다'라는 트레일러 영상의 제목에는 더윈드로서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가 내포돼 있다.
앞서 공개된 'EPILOGUE : 설렘, 그리고 바람의 시작' 콘텐츠와 함께 힘들었던 연습생 생활의 끝을 선포한 일곱 멤버가 이번 'PROLOGUE'를 통해 "더윈드는 이제 시작입니다. 지켜봐주세요"라는 확신에 찬 첫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rologue 꿈, 바람이 되다'라는 트레일러 영상의 제목에는 더윈드로서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가 내포돼 있다. 앞서 공개된 'EPILOGUE : 설렘, 그리고 바람의 시작' 콘텐츠와 함께 힘들었던 연습생 생활의 끝을 선포한 일곱 멤버가 이번 'PROLOGUE'를 통해 "더윈드는 이제 시작입니다. 지켜봐주세요"라는 확신에 찬 첫 인사를 전했다.
트레일러는 더윈드의 서사를 압축해 보여준다. 초등학생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해온 안찬원과 최한빈의 오디션 영상을 시작으로 밴드부 보컬 출신 메인보컬 신재원, 맏형의 책임감을 느끼는 김희수의 인터뷰도 공개됐다. 태국인 멤버 타나톤은 "항상 응원해주고 도와주는 가족과 멤버들이 큰 힘"이라고 말했다. 유니크한 음색을 지닌 박하유찬, '노력의 아이콘'임을 자신한 장현준의 이야기도 흥미롭게 그려졌다.
이런 시간들을 거쳐 더윈드가 된 멤버들의 녹음 및 안무 연습 비하인드와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케치가 트레일러의 클라이맥스를 이끈다.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의 인트로 트랙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는 배경 음악으로 사용돼 무해한 청량함을 한층 잘 살려준다. 에필로그와 프롤로그로 일찌감치 탄탄한 서사를 완성한 더윈드의 본격적인 첫 페이지가 기대된다.
영상 말미에는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이 깜짝 등장해 더윈드의 연습 현장을 지켜보며 "내가 연습생일 때가 생각 난다. 무조건 재미있게 했으면 좋겠다"라고 격려했다.
지난해 하이라이트 단독 콘서트를 직접 관람하면서 동기부여를 얻은 멤버들은 더윈드로서 다시 만난 윤두준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완성도 높은 데뷔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더윈드만의 유스틴(YOUTH+TEEN) 감성을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는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eginning : The Wind Page'에는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를 포함해 '청량 전문 작곡가' KZ 프로듀서가 작업한 총 4곡이 수록돼 있으며, 이 중 인트로 트랙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뮤직비디오가 이달 21일 선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사연, 이경규 태도에 “그냥 없던 일로 해” 불만 (꽃보다 경규)
- 안신애 근황, 눈부신 수영복 자태 [DA★]
- 모건 프리먼, 24년 만에 이혼…충격적 불륜 상대 (장미의 전쟁)
- 테이, 1살 연하 연인과 6년 열애→결혼…“존경하고 소중한 사람”[전문]
- 손흥민 매주 3억4000 받는다…연봉으로 치면 177억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