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cm' 장원영 CG 아니야? 구부려도 끝없는 다리길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 센터 장원영의 남다른 다리 길이가 눈길을 끈다.
17일 장원영은 "키치"라고 적고 사진 몇장을 게재했다.
장원영은 크롭 츄리닝에 교복 치마를 입고 반스타킹과 운동화로 포인트를 줬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최근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해 2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걸그룹 아이브 센터 장원영의 남다른 다리 길이가 눈길을 끈다.
17일 장원영은 "키치"라고 적고 사진 몇장을 게재했다.
장원영은 크롭 츄리닝에 교복 치마를 입고 반스타킹과 운동화로 포인트를 줬다. 평범한 계단에서 찍은 사진인데 패션쇼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분위기로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수근에게 투샷으로 굴욕을 안겼던 173cm의 롱다리가 강조됐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최근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해 2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소속사 측은 "지난 16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10일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이 110만 2107장으로 집계됐다. 이는 역대 걸그룹 초동 판매량 기록 중 세 번째에 해당하는 기록이다"고 밝혔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박유천, 황하나 얼굴 문신 지우고 짱구 새겼다
- '복면가왕'이 또..호란 이어 '남중국해 논란' 차오루 출연 '시청자 비판 쇄도'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