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 블루프리즘,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 GS인증 1등급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C 블루프리즘은 'SS&C 블루프리즘 엔터프라이즈' 제품이 굿소프트웨어(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김병섭 SS&C 블루프리즘코리아 영업·파트너 부문 총괄 전무는 "최근 공공 부문에서 디지털 전환과 RPA 관심이 증가한다"면서 "GS 인증 1등급 획득을 계기로 더 많은 공공 기관이 '단순한 태스크 자동화 툴'이 아닌 '기업형 프로세스 자동화 플랫폼'을 보다 더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C 블루프리즘은 'SS&C 블루프리즘 엔터프라이즈' 제품이 굿소프트웨어(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인증은 소프트웨어(SW) 품질을 증명하는 국가 인증 제도로 기능적합성, 성능효율성, 사용성, 신뢰성, 보안성 등 다양한 품질 시험을 통과한 SW에 부여한다. SS&C 블루프리즘은 심사 과정에서 실제 운영 환경 테스트베드를 갖추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용자 매뉴얼 시험을 거쳐 종합적으로 품질을 입증해 'RPA 기반 기업 업무자동화 지원 소프트웨어' 인증을 받았다.
SS&C 블루프리즘 엔터프라이즈는 중앙 집중형 자동화로 강력한 보안과 거버넌스 기능을 제공해 기업이 안전한 자동화 환경을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오브젝트 기반 프로세스 설계로 표준화 관리가 용이해 손쉽게 자동화를 변경하거나 확장할 수 있다.
김병섭 SS&C 블루프리즘코리아 영업·파트너 부문 총괄 전무는 “최근 공공 부문에서 디지털 전환과 RPA 관심이 증가한다”면서 “GS 인증 1등급 획득을 계기로 더 많은 공공 기관이 '단순한 태스크 자동화 툴'이 아닌 '기업형 프로세스 자동화 플랫폼'을 보다 더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원 SS&C 블루프리즘코리아 지사장은 “SS&C 블루프리즘은 RPA 개념을 세계 시장에 처음 제시한 바 있으며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통해 AI, 노코드 등 디지털 전환을 위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이미 갖췄다”면서 “이번 GS 인증을 계기로 국내 공공 기관이 디지털 전환과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파운드리 회복세 탔다…시스템 반도체 반등 시그널
- 한전, 3조3000억원 규모 英 해저 송전망 사업 도전
- 신한은행 AI행원, 업무 40→58개로 늘린다
- 쓰레기통 뒤져 월 400만원 버는 美부부...'덤스터 다이빙' 뭐길래
- "달려라, 네모바퀴 자전거" [숏폼]
- 전쟁터 가기 전 정자 냉동하는 우크라軍..."혈통 보존"
- LGD, 모바일·車 디스플레이 성장 엔진 켜졌다
- 韓, 美 주도 '인터넷 미래선언' 동참할 듯…이달 말 정상회담 계기
- 돌봄에 IT 접목...복지부 '웰페어테크' 가능성 본다
- 삼성, 네오 QLED 98형 8K 7월 출시…초대형 라인업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