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혜♥박준형, "아침은 아빠가 저녁은 엄마가"…화목함 100% 연예인 가족
김수현 2023. 4. 17. 21:42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김지혜가 식사를 나누어 만들어주는 화목한 가정의 모습을 자랑했다.
17일 김지혜는 "아침은 아빠가 저녁은 엄마가"라며 저녁식사 풍경을 공개했다.
아침에 특히 바쁜 엄마 김지혜를 위해 아침밥은 박준형이, 저녁에는 엄마인 김지혜가 차린 정갈한 식탁이 눈길을 끈다.
한편 김지혜는 지난 2005년 박준형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박유천, 황하나 얼굴 문신 지우고 짱구 새겼다
- '복면가왕'이 또..호란 이어 '남중국해 논란' 차오루 출연 '시청자 비판 쇄도'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