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설인아, 눈물 재회 후 포장마차 만남 “피할 수 없는 진실” (오아시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장동윤과 설인아가 눈물의 재회 후 포장마차에서 마주 앉는다.
오늘(17일) '오아시스'(연출 한희 / 극본 정형수) 측은 이두학(장동윤 분)으로부터 충격적인 진실을 듣게 된 오정신(설인아 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재회 후 포장마차에서 마주한 두학과 정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7일) ‘오아시스’(연출 한희 / 극본 정형수) 측은 이두학(장동윤 분)으로부터 충격적인 진실을 듣게 된 오정신(설인아 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죽은 줄 알았던 두학과 3년 만에 재회한 정신은 서로를 끌어안으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재회 후 포장마차에서 마주한 두학과 정신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없이 행복해야 할 두 사람의 표정에는 수심이 가득하다. 두학은 정신에게 그동안 자신에게 일어난 일들에 대해 털어 놓는다. 두학의 이야기를 들은 정신은 큰 충격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
앞서 두학은 복수를 준비하며 자신과 자신의 아버지를 죽음으로 몰고 간 이들과 그 배후가 누구인지 알게 됐다. 또 그 중심에는 최철웅(추영우 분)이 있었다. 과연 두학이 정신에게 모든 진실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아시스’ 제작진은 “정신이 복수를 준비 중인 두학으로부터 철웅과 엮인 피할 수 없는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라며 “우여곡절 끝에 다시 만난 두학과 정신은 서로를 위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아시스’ 13회는 오늘(17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절한 금자씨’ 이영애 딸 근황, 美 포병 장교 근무中 (지선씨네마인드2)
- 안신애 근황, 눈부신 수영복 자태 [DA★]
- 모건 프리먼, 24년 만에 이혼…충격적 불륜 상대 (장미의 전쟁)
- 테이, 1살 연하 연인과 6년 열애→결혼…“존경하고 소중한 사람”[전문]
- 손흥민 매주 3억4000 받는다…연봉으로 치면 177억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