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 스캔들’ 강나언, 생일 기념 영상오픈
배우 강나언이 생일을 기념해 하나밖에 없는 선물을 전했다.
지난 16일 소속사 엔터세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배우 강나언의 생일 기념 QnA 영상이 오픈, 팬들의질문을 모아 강나언이 정성스레 답하는 스페셜 이벤트가 열렸다.
동영상에는 15일 생일을 맞은 강나언이 답한 QnA가 그려졌다. 첫 질문으로 데뷔작 ‘블라인드’ 당시 설레고 떨렸던 순간이 언제였는지를 묻자 강나언은 “첫 촬영 때가 가장 떨렸던 것 같다. 옥택연 선배님께서 저를처음 보시고 “유나가 너무 착하게 생긴 거 아니야”라고 말씀해주셨던 게 기억난다“라며 첫 대면 당시를 떠올렸다.
사랑스런 매력에 이어 강나언의 솔직한 면모도 그려졌다. 강나언은 즐겨듣는 노래를 묻는 질문에 ”차지연선배님께서 부르셨던 뮤지컬 곡 ‘HOPE’를 감명 깊게 들었다“라며 팬심을 고백했고, 배우지망생의 질문에는 ‘연기일타 강사’처럼 핵심만을 강의해주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강나언은 앞으로 어떤 작품을 하고싶냐는 물음에는 ”드라마 위주로 작품을 많이 해서, 좋은 영화를 만나 또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설렘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팬들의 요청에 ‘일타 스캔들’의 방수아 캐릭터를 ‘금쪽이 수아’라고 다섯글자로 꼽아보는 등 재치를 뽐냈다.
강나언은 팬들에게 선물할 폴라로이드 사진을 직접 꾸미는가 하면,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통해 비하인드컷까지 공개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강나언의 사랑 가득한 이벤트에 팬들은 “제가 보낸 질문이있어 행복해서 계속 돌려봤다”, “평생 팬 하겠습니다”, “스크린에서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등 솔직담백한반응을 보였다.
생일을 맞아 팬 사랑을 보여준 강나언은 오는 5월 6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새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