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수원 KT위즈와 스폰서데이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오일(S-OIL)은 지난 14일 경기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위즈와 한화이글스 경기에서 '에쓰오일 스폰서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S-OIL은 지난해부터 수원 KT위즈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안종범 S-OIL 수석부사장은 '구도일'(에쓰오일의 마스코트)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KT위즈와 한화이글스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산)=임순택 기자] 에쓰오일(S-OIL)은 지난 14일 경기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위즈와 한화이글스 경기에서 '에쓰오일 스폰서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S-OIL은 지난해부터 수원 KT위즈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달부터 오는 9월까지 주유 고객과 주유소 운영사업자를 수원 KT위즈파크에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 안종범 S-OIL 수석부사장은 '구도일'(에쓰오일의 마스코트)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KT위즈와 한화이글스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또 에쓰오일 초청 고객을 환영하는 웰컴 메시지가 전광판에 나타났고, 관객 대상으로 구도일 댄스 따라 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S-OIL 관계자는 "프로야구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큰 만큼 KT위즈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경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3000억 대박 터졌다…주식시장도 진출할까?
- 가수 이효리, 바닷가 소주 한 잔…"역시 카리스마"
- 송가인 오빠, 뇌막염으로 사망…엄마 “돈 없어 병원에 못 갔다” 눈물
- 이시영, 하와이 해변서 비키니 몸매 자랑…아들과 즐거운 한때도
- '16살 차이' 강동원·블랙핑크 로제 열애설…"커플룩에 목걸이까지"
- 日, 이번엔 ‘혈액 칵테일’ 적발…손님 술에 ‘이것’ 섞은 종업원, 시끌
- 이종석 '아이유 굿즈' 착용 포착…"완전 사랑꾼이다"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커, 감옥서도 협박…“내년 5월이면 나간다”
- 10대 여학생, 강남 빌딩서 SNS 라이브 켠 채 극단선택
- “벌 만큼 벌어서 문 닫는다” 2년 만에 333억원 잭팟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