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8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4. 17. 20:22
효도선물 살 생각에 그저 웃지요
■이웃집 찰스(KBS1 오후 7시40분) = 체구는 작지만, 눈빛이 맑은 청년이 나타났다. 그의 정체는 바로 타지키스탄에서 와 한국 생활 4년차에 접어든 수하일리다. 그는 부모님께 말하지 않고 몰래 화초 재배단지에서 일한다. 그 이유는 타지키스탄에 있는 어머니에게 재봉틀을 사드리기 위해서다. 어머니를 기쁘게 해드리겠다는 생각에 힘들어도 미소를 잃지 않는 수하일리의 삶 속으로 빠져본다.
JMS 정명석과 후계 구도의 비밀
■PD수첩(MBC 오후 9시) = 기독교복음선교회(JMS)의 교주 정명석은 2009년 강간치상 등의 혐의로 징역 10년형을 선고받았다. 그리고 2018년 출소 이후 여신도 두 명을 상습 성폭행한 혐의로 작년 10월 또다시 구속 기소됐다.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에서 정명석에게 본 피해를 증언한 정수정씨가 못다 한 이야기를 전하고, JMS의 후계 구도에 관한 비밀을 밝힌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