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머그] '팀 코리아'의 종합선물세트 갈라쇼…피겨 대표팀 4인 4색 피날레 (ft. '뿅아리' 생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처음 출전한 '팀 트로피'에서 사상 첫 은메달 쾌거를 이룬 피겨 대표팀이 어제(16일) 갈라쇼에서 이번 시즌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습니다.
아이스댄스 임해나-예콴 조의 흥겨운 '강남스타일'부터 여자 싱글 이해인의 가슴 벅차오르는 연기까지, 차례로 은반 위에 오른 임해나-예콴, 김예림, 차준환, 이해인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무대를 꾸몄는데요.
이날은 이해인 선수의 생일이어서 '깜짝파티'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처음 출전한 '팀 트로피'에서 사상 첫 은메달 쾌거를 이룬 피겨 대표팀이 어제(16일) 갈라쇼에서 이번 시즌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습니다. 아이스댄스 임해나-예콴 조의 흥겨운 '강남스타일'부터 여자 싱글 이해인의 가슴 벅차오르는 연기까지, 차례로 은반 위에 오른 임해나-예콴, 김예림, 차준환, 이해인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무대를 꾸몄는데요. 이날은 이해인 선수의 생일이어서 '깜짝파티'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종합선물세트 같았던 '4인 4색 갈라쇼', 스포츠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구성 : 박진형 / 편집 : 정혁준 / 제작 : D콘텐츠기획부)
박진형 PD, 최희진 기자chnovel@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로제-강동원 열애설' YG 입장 번복…확인 불가→사실무근
- 입구 주차하고 며칠째 사라졌다…참다못한 가게 측 대응
- "꺼진 오븐 앞 지나가는 순간 폭발…업체에선 황당 답변"
- 고속도로에 '돈 비' 내렸다…2억 6,000만 원 뿌린 남성
- 테이가 직접 밝힌 예비신부는? "악바리 근성+지독한 성실함"
- [D리포트] 중국에서 서커스 공연 도중 사자 탈출…'혼비백산'
- [영상] '국힘 손절' 미룬 전광훈 목사 "버르장머리 고쳐줄 것"…김기현 "입 닫아주셨으면"
- 허름한 조끼 벗어던진 6·25 영웅들, 드디어 '영웅의 제복' 입는다
- 테이, 골프장 야외 결혼식…"예비신부는 오랜 지인이었던 여성"
- [Pick] 고교생 집단폭행으로 숨진 30대 가장…피고인들 '감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