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그룹, 강릉 산불 복구에 성금 10억원…계열사들도 적극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그룹이 강원도 강릉에 최근 발생한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1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GS리테일은 강릉에서 발생한 화재로 큰 피해를 본 이재민과 화재 지원 인원을 위해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
GS그룹 관계자는 "피해 지역 주민들의 아픔을 위로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GS는 재난 취약계층과 피해를 본 분들의 복구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강지용 기자] GS그룹이 강원도 강릉에 최근 발생한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1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GS의 계열사도 피해 극복을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GS리테일은 강릉에서 발생한 화재로 큰 피해를 본 이재민과 화재 지원 인원을 위해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 생수, 이온음료, 에너지바, 빵 등을 대피소인 강릉 아이스아레나에 있는 이재민 100여 명과 진화 대피 요원 1200여 명에게 지급했다. GS리테일은 강릉과 원주 등에 위치한 물류센터를 통해 긴급 구호물품을 빠르게 공수할 수 있었다.
강원 지역 등을 담당하는 GS25 임직원들도 물품 하차 및 정리 등 지원을 위해 자발적으로 도움의 현장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GS그룹 관계자는 "피해 지역 주민들의 아픔을 위로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GS는 재난 취약계층과 피해를 본 분들의 복구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지용 기자(jyk8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S리테일, 적자 축소·영업이익률 개선세 계속-한투
- [현장·영상] 韓 전기차 시장 출사표…GS글로벌, 中 BYD 1톤 전기트럭 'T4K' 출시
- "김준수 101차례 협박"…30대 여성 BJ, 공갈 혐의로 구속 송치
- '선거법 유죄' 이재명 "국민이 판단해 달라"[종합]
- 이준석 "尹-김건희 공천 개입, 두 곳 만은 아닐 것"
- 대신증권, 사옥 매각 대신 리츠편입…리츠 영업인가 신청
- "중기·소상공인 운영자금 지원"…서울신보, 기업은행과 625억원 규모 협약 체결
- 중소형 증권사 실적 희비…교보·다올·현대차 웃고 BNK·SK·iM 울상
- [지스타 2024] 엠바크 스튜디오 "아크 레이더스, 근본적인 매혹적 세계 구축"
- 447명에게 물었다 '어떤 AI를 원하나?'...퀄컴 "AI 에이전트 시대 온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