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이채영X한기웅 위기, 드디어 만행 밝혀지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밀의 여자' 이채영이 난감한 상황에 빠진다.
4월 17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 극본 이정대 /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24회에서 정겨울은 오세린(최윤영 분)과 영혼이 바뀐 뒤 독기를 품고 흑화해 주애라(이채영 분)를 향한 복수전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비밀의 여자’ 이채영이 난감한 상황에 빠진다.
4월 17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 극본 이정대 /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24회에서 정겨울은 오세린(최윤영 분)과 영혼이 바뀐 뒤 독기를 품고 흑화해 주애라(이채영 분)를 향한 복수전을 펼친다.
앞선 방송에서 세린(영혼 정겨울)은 복수를 하기 위해 애라에게 접근했다. 영혼이 바뀐 사실을 들키지 않기 위해 연기하는 세린은 일부러 애라를 난처한 상황에 빠지게 한 뒤 도와줬고, 그녀를 향한 의미심장한 미소는 안방극장에 서늘함을 안겨줬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딘가 불안해 보이는 애라와 큰일이 난 듯 놀란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는 남유진(한기웅 분)이 곤경에 빠지게 된다. 위기에 놓인 애라와 유진이 어떤 상황과 마주했는지, 두 사람의 만행이 드디어 밝혀질지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비밀의 여자’ 제작진은 “오세린(영혼 정겨울)이 접근하면서 주애라와 남유진에게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추측해보시면 극적 흥미를 더할 것”이라면서 “위기에 놓인 주애라와 남유진이 이번엔 어떻게 빠져나가게 될지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사진=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닮은 추사랑 “韓 모델 사무실 집어 넣으려고”(전참시)[결정적장면]
- 김종국 “뭘 위해 사는지…다 그만두고 미국서 살고파”(미우새)
- “사랑해” 지드래곤, 다정한 무릎 베개 스킨쉽 日 여성 누구길래
- 송가인母 “남편도 반대한 신내림, 거부하면 딸에게 대물림될까봐”(마이웨이)
- 강동원·로제, 16살 나이차이 열애설‥YG “사생활 영역, 확인 불가”[공식]
- ‘이상화♥’ 강남, 심각한 할퀸 얼굴 “화장품 광고도 취소될 뻔”(걸환장)
- ‘은퇴 선언’ 박유천 근황, 완전히 달라진 외모…중후하고 편안한 미소
- 이수근, 173㎝ 장원영과 굴욕 투샷 “계속 크는구나” 감탄(아는 형님)
- 유선호 아버지가 왜 나와? 휴게소 촬영 중 붕어빵父 깜짝만남(1박2일)
- 이상화, 은퇴 후유증 고백 “하지정맥류 수술시 6개월간 못걷는 상태”(걸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