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명품 자켓 공개 “데이트할 때 입으면 헤어지는 옷”
이예주 기자 2023. 4. 17. 17:27

배우 장근석이 코믹한 일상을 공유했다.
최근 장근석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통해 ‘아시아프린스 장근석의 럭셔리 하우스 최초공개!!ㅣ 나는 장근석 EP01’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장근석은 자신의 집을 공개하던 중 “특별히 드레스룸을 공개하겠다”라며 자신의 옷방을 공개했다. 그는 “생각보다 나는 옷이 별로 없다”라고 말하며 휘황찬란한 드레스룸을 보여줬다. 제작진이 “이게 옷이 없는 거냐”라고 묻자 장근석은 “별로 쇼핑에 그렇게 ‘좋아 막 옷이 좋아’ 요즘에는 그런 것 같지 않다”라고 해명한다.

장근석은 친한 친구를 만날 때 어떤 옷을 입을까. 제작진이 ‘친구 만날 때 코디하는 법’을 묻자 장근석은 목이 늘어난 티셔츠를 고르며 웃음케했다. 그는 “이게 원래 목이 원래 있었어. 여기 있었는데 여기까지 내려왔어”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광이 나는 푸른색 바지를 꺼낸 장근석은 “이거 옷이 왜 이래"라며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한다.

이어 장근석은 “데이트할 때는 어떤 스타일로 입나”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데이트를 하러 가는데 남자가 이런 옷을 입고오면 바로 헤어지는...(스타일이다”라며 J사 흰색 털자켓을 꺼낸다. 그는 “솔직히 저 자켓은 사놓고 한번도 안 입었다”라며 “어렸을 때는 이런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했다. 지금 입기엔 부담스럽다”라고 설명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조세호·이이경 떠나고…유재석 “나쁜 짓 말고 옳은 길로” 의미심장 (핑계고)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