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명품 자켓 공개 “데이트할 때 입으면 헤어지는 옷”
이예주 기자 2023. 4. 17. 17:27

배우 장근석이 코믹한 일상을 공유했다.
최근 장근석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을 통해 ‘아시아프린스 장근석의 럭셔리 하우스 최초공개!!ㅣ 나는 장근석 EP01’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장근석은 자신의 집을 공개하던 중 “특별히 드레스룸을 공개하겠다”라며 자신의 옷방을 공개했다. 그는 “생각보다 나는 옷이 별로 없다”라고 말하며 휘황찬란한 드레스룸을 보여줬다. 제작진이 “이게 옷이 없는 거냐”라고 묻자 장근석은 “별로 쇼핑에 그렇게 ‘좋아 막 옷이 좋아’ 요즘에는 그런 것 같지 않다”라고 해명한다.

장근석은 친한 친구를 만날 때 어떤 옷을 입을까. 제작진이 ‘친구 만날 때 코디하는 법’을 묻자 장근석은 목이 늘어난 티셔츠를 고르며 웃음케했다. 그는 “이게 원래 목이 원래 있었어. 여기 있었는데 여기까지 내려왔어”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광이 나는 푸른색 바지를 꺼낸 장근석은 “이거 옷이 왜 이래"라며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한다.

이어 장근석은 “데이트할 때는 어떤 스타일로 입나”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데이트를 하러 가는데 남자가 이런 옷을 입고오면 바로 헤어지는...(스타일이다”라며 J사 흰색 털자켓을 꺼낸다. 그는 “솔직히 저 자켓은 사놓고 한번도 안 입었다”라며 “어렸을 때는 이런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했다. 지금 입기엔 부담스럽다”라고 설명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스경X이슈] 차은우 ‘200억 탈세’ 사과했지만…군 홍보 영상서도 ‘증발’
- 웬디, 눈에 띄게 마른 근황…‘뼈말라’ 우려도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롯데 정철원, 돌반지 녹여 목걸이 할 땐 언제고 “양육권 적극 확보 의지”
- 유튜버 구제역, 징역 2년 추가 선고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