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강동원-로제 열애설 확인 불가라더니 “사실무근”[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가 배우 강동원, 블랙핑크 로제의 열애설과 관련해 2차 입장을 밝혔다.
로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앞서 로제와 관련해 아티스트의 사적 영역으로 확인이 불가하다고 말씀드렸으나, 무분별한 추측이 계속됨에 따라 다시 한번 안내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강동원과 로제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뉴스엔에 "사생활의 영역이기 때문에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배우 강동원, 블랙핑크 로제의 열애설과 관련해 2차 입장을 밝혔다.
로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앞서 로제와 관련해 아티스트의 사적 영역으로 확인이 불가하다고 말씀드렸으나, 무분별한 추측이 계속됨에 따라 다시 한번 안내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17일) 보도된 로제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부디 사실과 다른 내용이 확산되지 않도록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강동원과 로제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뉴스엔에 "사생활의 영역이기 때문에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에 '사실상 열애 인정'이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자 로제 측에서 2차 입장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강동원은 1981년생, 로제는 1997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16살이다. 강동원은 지난해 12월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됐다.(사진=뉴스엔DB)
이하 YG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앞서 로제와 관련해 아티스트의 사적 영역으로 확인이 불가하다고 말씀드렸으나, 무분별한 추측이 계속됨에 따라 다시 한번 안내 드립니다.
오늘 보도된 로제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부디 사실과 다른 내용이 확산되지 않도록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닮은 추사랑 “韓 모델 사무실 집어 넣으려고”(전참시)[결정적장면]
- 김종국 “뭘 위해 사는지…다 그만두고 미국서 살고파”(미우새)
- “사랑해” 지드래곤, 다정한 무릎 베개 스킨쉽 日 여성 누구길래
- 송가인母 “남편도 반대한 신내림, 거부하면 딸에게 대물림될까봐”(마이웨이)
- 강동원·로제, 16살 나이차이 열애설‥YG “사생활 영역, 확인 불가”[공식]
- ‘이상화♥’ 강남, 심각한 할퀸 얼굴 “화장품 광고도 취소될 뻔”(걸환장)
- ‘은퇴 선언’ 박유천 근황, 완전히 달라진 외모…중후하고 편안한 미소
- 이수근, 173㎝ 장원영과 굴욕 투샷 “계속 크는구나” 감탄(아는 형님)
- 유선호 아버지가 왜 나와? 휴게소 촬영 중 붕어빵父 깜짝만남(1박2일)
- 이상화, 은퇴 후유증 고백 “하지정맥류 수술시 6개월간 못걷는 상태”(걸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