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이규한, "오늘 이효리 라인 만날 거야" 발표에 광대 승천

백아영 2023. 4. 17. 16: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규한이 놀라운 연애운으로 2023년의 희망을 쏜다.

19일(수)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0회에서는 '신랑즈' 이규한이 '멘토' 문세윤과 홍대에서 '특별수업'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문세윤은 "난 멘토 중에서 동생이니 편안하게 이야기했으면 좋겠다"며 특별수업을 시작한다.

한편 이규한의 특별수업 현장은 19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6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규한이 놀라운 연애운으로 2023년의 희망을 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9일(수)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0회에서는 ‘신랑즈’ 이규한이 ‘멘토’ 문세윤과 홍대에서 ‘특별수업’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문세윤은 “난 멘토 중에서 동생이니 편안하게 이야기했으면 좋겠다”며 특별수업을 시작한다. “오늘 만날 사람이 있다. 이효리 누나 라인~”이라고 해 이규한을 설레게 한 문세윤은 ‘귀한 분’으로 2015년 SBS 공채 개그우먼이자 타로술사인 송이지를 소개한다.

이후 문세윤은 슬며시 자리를 비켜주려 하지만, 떠나려는 그의 손을 이규한이 꼭 붙잡아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문세윤은 송이지에 대해, “(타로점으로) 홍현희의 임신도 맞혔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송이지의 용한 면모에 쏙 빨려 든(?) 이규한은 홀린 듯 춤까지 따라 추더니, 일 관련 질문을 먼저 던져 문세윤으로부터 “무슨 일이야, 연애지!”라고 타박받기도.

결국 이규한은 송이지가 시키는 대로 타로카드를 뽑기 시작하는데, 그의 카드를 확인한 송이지는 “어?”라고 외치더니, “이렇게 되면 올해 100%”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이규한은 오나미가 결혼하기 전 뽑은 카드를 뽑아 입꼬리가 하늘 끝까지 승천한다고. 이에 송이지는 “복채는 일일 데이트권으로 주시면 안 될까요? 연락처 주세요”라고 냅다 직진한다고 전해져 과연 이규한이 송이지의 제안을 받아들일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규한의 특별수업 현장은 19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6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