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유, 기간한정 충전배달 할인 이벤트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기차 충전 플랫폼 elecvery(일렉배리)의 운영사 티비유는 찾아가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찾아가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는 일렉배리 앱 내 충전배달 탭에서 서비스를 원하는 시간의 최소 2시간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일렉배리의 충전배달 서비스를 처음 결제하고 이용한 고객은 5000 kiwi(키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전기차 충전 플랫폼 elecvery(일렉배리)의 운영사 티비유는 찾아가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찾아가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는 일렉배리 앱 내 충전배달 탭에서 서비스를 원하는 시간의 최소 2시간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추가로, 비용 없이 기본 제공 서비스로 유리 세정, 휠 클리닝, 타이어 드레싱, 공기압 체크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일렉배리의 충전배달 서비스를 처음 결제하고 이용한 고객은 5000 kiwi(키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kiwi 포인트는 일렉배리 앱 내에서 충전배달 서비스 결제 시에는 물론, 충전소에서 충전 금액 결제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일렉배리의 현금성 포인트로 1kiwi당 1원에 해당한다.
티비유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깜짝 할인 이벤트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아직 충전배달 서비스를 이용해보지 못한 예비 고객님들도 이번 기회에 충전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일상에서의 여유를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중학교서 흉기 난동 뒤 남학생 극단 선택…여학생 1명 부상
- '올려, 내려'…'돌돌 말리는 車 디스플레이' 세계 최초 개발
- 주 최대 69시간제 추진 속도 늦춘다…“국민 불안과 우려 없앨 것”
- 민주당의 반성문…野 ‘부동산 규제지역’ 단순화 추진(종합)
- 유재석이 사망 선고한 '어쩔티비' 뜻은?[이연호의 신조어 나들이]
- 9천만원 떼인 30대 여성…인천 '전세사기' 3번째 사망
- 대학 떠나는 급식업체…"임대료·세금 내면 남는게 없다"
- 이재명, `돈봉투 90개` 파문에 송영길 조기 귀국하라
- 가수 테이, 1살 연하 연인과 내달 결혼
- 주급 3억4000만원 받는 손흥민…EPL 전체 1위는 14억원의 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