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비, 15개국 ‘월드투어’ 마치고 신곡 ‘ROYALRY’ 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머스트비가 월드투어(15개국 20개 도시)를 마치고 드디어 17일 신보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라 세뇨리타' 앨범에 이은 4번째 싱글 'ROYALTY'는 머스트비의 스토리를 담은 곡으로 머스트비 멤버들이 직접 가사에 참여했다.
이번에 발매하는 신곡 '로열티'는 시원하고 박진감 넘치는 락사운드와 중독성 있고 밝은 멜로디가 믹스 매치되어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고자 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스트비가 월드투어(15개국 20개 도시)를 마치고 드디어 17일 신보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라 세뇨리타’ 앨범에 이은 4번째 싱글 ‘ROYALTY’는 머스트비의 스토리를 담은 곡으로 머스트비 멤버들이 직접 가사에 참여했다.
이번에 발매하는 신곡 ‘로열티’는 시원하고 박진감 넘치는 락사운드와 중독성 있고 밝은 멜로디가 믹스 매치되어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고자 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개성 있는 락 사운드와 조금씩 빌드업되다가 터져 나오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신곡으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멤버 모두가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변신을 예고하고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부분과 더불어 보다 성숙해진 아이돌 보이 그룹 머스트비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