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호 “형 황민우와 다른 매력? 난 감성으로 노래해”(더트롯 연예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민호가 형 황민우와 다른 자신의 매력을 전한다.
황민호는 "조용필 선생님을 엄청 존경한다. 아빠도 좋아하셔서 '창밖의 여자'를 준비했다"며 "이 노래는 애절함이 많이 필요한 곡이라서 우리 형(황민우)과 영원히 헤어진다는 상상을 하며 감정을 잡고 최대한 애절함을 표현하려 한다"고 소개했다.
황민호는 황민우와 다른 자신만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형(황민우)은 퍼포먼스를 하면서 노래를 부르는 게 매력인 것 같고 저는 감성으로 노래하는 것이 매력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황민호가 형 황민우와 다른 자신의 매력을 전한다.
4월 17일 방송되는 SBS FiL, SBS M ‘더트롯 연예뉴스’에서는 황민호 인터뷰가 공개된다.
황민호는 지난 ‘더 트롯쇼’ 무대에 올라 조용필 ‘창밖의 여자’를 열창했다. 황민호는 “조용필 선생님을 엄청 존경한다. 아빠도 좋아하셔서 ‘창밖의 여자’를 준비했다”며 “이 노래는 애절함이 많이 필요한 곡이라서 우리 형(황민우)과 영원히 헤어진다는 상상을 하며 감정을 잡고 최대한 애절함을 표현하려 한다”고 소개했다.
황민호는 황민우와 다른 자신만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형(황민우)은 퍼포먼스를 하면서 노래를 부르는 게 매력인 것 같고 저는 감성으로 노래하는 것이 매력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황민호는 가수로서 이루고 싶은 꿈에 대해서는 “형이랑 꼭 단독 콘서트를 한 번 해보고 싶다. 형이랑 아직 못 보여드린 모습이 많아서 단독 콘서트에서 못 보여드린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다. 단독콘서트 하는 그 날 까지 잘 활동할 테니 많이 지켜봐 달라”고 응원을 부탁했다. (사진=SBS미디어넷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닮은 추사랑 “韓 모델 사무실 집어 넣으려고”(전참시)[결정적장면]
- 김종국 “뭘 위해 사는지…다 그만두고 미국서 살고파”(미우새)
- “사랑해” 지드래곤, 다정한 무릎 베개 스킨쉽 日 여성 누구길래
- 송가인母 “남편도 반대한 신내림, 거부하면 딸에게 대물림될까봐”(마이웨이)
- 강동원·로제, 16살 나이차이 열애설‥YG “사생활 영역, 확인 불가”[공식]
- ‘이상화♥’ 강남, 심각한 할퀸 얼굴 “화장품 광고도 취소될 뻔”(걸환장)
- ‘은퇴 선언’ 박유천 근황, 완전히 달라진 외모…중후하고 편안한 미소
- 이수근, 173㎝ 장원영과 굴욕 투샷 “계속 크는구나” 감탄(아는 형님)
- 유선호 아버지가 왜 나와? 휴게소 촬영 중 붕어빵父 깜짝만남(1박2일)
- 이상화, 은퇴 후유증 고백 “하지정맥류 수술시 6개월간 못걷는 상태”(걸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