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추억의 예능 '공포의 쿵쿵따'…복고 콘셉트 완벽 흡수

장진리 기자 2023. 4. 17. 15: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리처스가 추억의 쿵쿵따 게임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의 자체 예능 콘텐츠 '블리TV 월요일은 즐거워' 제1화 '공포의 쿵쿵따' 편을 공개했다.

블리처스는 본격적인 먹방을 앞두고 멸치볶음, 달걀 프라이, 소시지 부침, 볶음 김치, 김자반 등 다양한 반찬을 걸고 '공포의 쿵쿵따' 게임을 시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블리처스. 제공| 우조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블리처스가 추억의 쿵쿵따 게임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의 자체 예능 콘텐츠 '블리TV 월요일은 즐거워' 제1화 '공포의 쿵쿵따'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90~00년대 초반을 배경으로 4:3의 리얼한 화면 비율과 더불어 같은 하숙집에 머무는 블처대학교 학생들로 깜짝 변신한 블리처스의 모습을 담았다. 이들은 복고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에 둘러앉아 각자의 전공과 학번을 소개하며 리얼한 콩트 연기를 선보였다.

그 시절 감성의 콘셉트에 걸맞게 점심 메뉴 또한 추억의 도시락이었다. 블리처스는 본격적인 먹방을 앞두고 멸치볶음, 달걀 프라이, 소시지 부침, 볶음 김치, 김자반 등 다양한 반찬을 걸고 '공포의 쿵쿵따' 게임을 시작했다.

제시어 또한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응답하라 블리처스'로, 비장한 표정으로 쿵쿵따 대결에 나선 블리처스는 '심관재', '이사판', '임다방' 등 기상천외한 단어들을 탄생시키며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게임 도중 루탄이 '답정너'라는 단어를 외치자 "'답정너'가 뭐냐"라며 그 시절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신조어에 발끈하는가 하면, 크리스가 손목에 차고 있던 스마트 워치를 보고 처음 접하는 신기한 물건인 양 너 나 할 것 없이 달려들어 난리법석을 떠는 등 콘셉트에 완벽하게 스며든 모습으로 폭소를 불러오기도 했다.

타이틀부터 강렬한 복고풍 분위기가 느껴지는 두 번째 싱글 '마카레나' 발매 소식을 알린 블리처스는 90년대 아이돌 그룹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콘셉트 포토를 통해 그 시절 레트로 감성을 완벽 재현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뿐만 아니라 오래된 신문 속 TV 편성표를 보는 듯한 디자인의 프로모션 편성표를 통해 '공포의 쿵쿵따'부터 '동거동락', '쟁반 노래방' 등 새 싱글의 복고 콘셉트와 찰떡인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들의 패러디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했다.

90년대 전 세계를 강타한 메가 히트곡 '마카레나'와 동일한 제목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고 있는 블리처스의 새 싱글에도 궁금증이 커진다.

'마카레나'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