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비전, 美 보안 전시회 ISC West 2023·韓 SECON 2023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비전 솔루션 공급업체 한화비전은 새로운 사명으로 지난 3월 29~3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보안 전시회 'ISC West 2023'과 한국에서 열린 보안 전시회 'SECON 2023'에 각각 참가해 지역별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한화비전은 영상 보안 솔루션에서 나아가 차세대 비전 솔루션을 선도함으로써 고객이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 혁신을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비전 솔루션 공급업체 한화비전은 새로운 사명으로 지난 3월 29~3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보안 전시회 ‘ISC West 2023’과 한국에서 열린 보안 전시회 ‘SECON 2023’에 각각 참가해 지역별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한화비전은 영상 보안 솔루션에서 나아가 차세대 비전 솔루션을 선도함으로써 고객이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 혁신을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러한 한화비전의 중장기 전략은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고객·지역별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서도 입증된 바 있다.
안순홍 대표는 "한화비전은 핵심 경쟁력인 비전 기술에 혁신을 더해 고객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비전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보안 및 사후 분석을 위한 모니터링에서 확장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예방, 실시간 대응이 가능한 액션 솔루션 연계 및 비즈니스 운영 전략까지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 최고 수준의 광학 설계 및 영상처리 기술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한화비전은 핵심 경쟁력을 기반으로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등 미래 성장 동력에 대한 투자와 함께 글로벌 영업, 제조, 연구·개발(R&D) 역량을 강화하며 꾸준히 미래 사업을 위한 준비를 지속해왔다.
한화비전은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업의 확장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해 올해는 도시 안전 및 트래픽 관리(스마트시티), 공정 제반 모니터링 및 생산성 향상(스마트팩토리), 효율적인 매장 운영 및 매출 향상(스마트리테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점진적으로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 가능하도록 솔루션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화비전 관계자는 "파트너들과의 신뢰 관계를 기반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승주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송 정치인 살해장면 TV 생방송 충격…기자인 척 접근해 총격
- 신림동 모텔촌, 150억원 규모 성매매 소굴이었다
- 국힘 ‘우왕좌왕’ 하는 사이… ‘결별’ 한다던 전광훈 “공천권 폐지” 황당 주장
- ‘돈봉투’ 녹취파일, 이상민 “눈감고 들어도 누군지 충분히 알아”
- 이연복 “이제 은퇴하고 싶어”…‘목란’은 누구 물려주나
- 질의 의원도 울고, 답변자·참석자도 울고…제주도의회 눈물 사연
- 北 정찰용 ‘스텔스 무인기’ 내달 초도비행…대한항공 제작
- 새신랑 극단적 선택 내몬 ‘킹크랩 갑질’ 사실로 드러나
- [속보] 이재명 ‘돈봉투 의혹’에 “깊이 사과…송영길 조기귀국 요청”
- 이낙연, ‘전대 돈봉투 의혹’ 우려 표명… 6월 귀국, 비명계 결집 신호탄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