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경, 허경환·정호영·박진이와 절친 케미… '나랏말쌤2' 기대되네

윤기백 2023. 4. 17. 15: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다경이 남다른 케미로 SBS FiL '나랏말쌤2' 기대감을 불러모았다.

정다경은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네 장을 공개, 개그맨 허경환, 셰프 정호영, 프로골퍼 박진이와 훈훈한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정다경은 허경환, 정호영과 함께 '나랏말쌤2' 녹화 차 베트남으로 출국 한 바, 이런 가운데 정다경이 이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이 조합이 보여줄 케미에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정다경 SNS)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정다경이 남다른 케미로 SBS FiL ‘나랏말쌤2’ 기대감을 불러모았다.

정다경은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네 장을 공개, 개그맨 허경환, 셰프 정호영, 프로골퍼 박진이와 훈훈한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베트남에 위치한 롯데 호텔 사이공에서 인증샷을 남기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각양각색 미소와 포즈를 취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 속 정다경은 귀여운 매력이 한껏 돋보이는 스타일링부터 호텔 수영장을 배경으로 성숙한 매력까지 발산하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정다경은 “빠듯한 촬영 중 잠시 호텔에서 꿀맛 같은 휴식”이라며 ‘나랏말쌤2’ 촬영 중임을 밝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앞서 정다경은 허경환, 정호영과 함께 ‘나랏말쌤2’ 녹화 차 베트남으로 출국 한 바, 이런 가운데 정다경이 이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이 조합이 보여줄 케미에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다경은 최근 신곡 ‘그 이름, 엄마’를 발매하며 부캐 미쓰정이 아닌 오랜만에 본캐 정다경으로 컴백했다. 정다경을 비롯해 허경환, 정호영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