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엄청난 주량 “하이볼 샷 추가까지 30잔”

김정연 기자 2023. 4. 17. 15: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께 술을 마신 이국주(사진 왼쪽)와 유튜버 조조캠핑.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우먼 이국주의 주량에 팬들이 감탄했다.

이국주는 17일 인스타그램에 “조조캠핑 이쁘닝 오랜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자를 쓴 이국주와 여행 유튜버 조조캠핑이 다정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 있다. ‘위스키 하이볼 20, 잔 위스키 10, 총금액 45만 2,000원‘이라고 적혀 있는 영수증도 공개돼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국주 인스타그램 캡처.



이국주는 “너무 수다 떨었더니 목이 말랐나? 하이볼을 샷 추가까지 30잔”이라며 “3시에 만나서 9시에 헤어졌음. 낮술이야 뭐야. 6시간 마셨지만 우린 1차만 했음”이라고 후기를 밝혔다.

이어 “곧 또 보자구”라고 글을 마쳤다. 이에 조조캠핑은 “낮술이 낮술이 아니게 된”이라고 댓글을 남겨 팬들을 폭소케 했다.

팬들은 “술을 대체 몇 리터를 드신 건가요”, “우와 대박” 등 두 사람의 주량에 감탄했다.

이국주는 2006년 MBC 공채 15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현재 유튜브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정연 온라인기자 kjy9798@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