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신카이 마코토 감독 기획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신카이 마코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노원, 광복을 비롯한 총 31개 극장에서 3편이 상영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센텀시티, 수원에서는 국내 최대 LED 스크린 상영관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너의 이름은'과 '날씨의 아이' 관람시 캐릭터가 그려진 코스터 2종을, '초속 5센티미터'의 경우 롯데시네마의 시그니처 스페셜 아트카드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노원, 광복을 비롯한 총 31개 극장에서 3편이 상영된다. 상영작은 ‘너의 이름은’과 ‘날씨의 아이’, ‘초속 5센티미터’이며 관람료는 1만원이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센텀시티, 수원에서는 국내 최대 LED 스크린 상영관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체 발광 방식으로 무한대 명암비 구현이 가능해 더 정확한 색상을 표현하는 LED 스크린이다.
기획전을 관람한 관객에게는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너의 이름은’과 ‘날씨의 아이’ 관람시 캐릭터가 그려진 코스터 2종을, ‘초속 5센티미터’의 경우 롯데시네마의 시그니처 스페셜 아트카드를 제공한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돈봉투 90개` 파문에 "송영길 조기 귀국하라"
- 강남 빌딩서 10대 여학생 추락해 숨져
- 전처→불륜녀母→동거녀 살해한 사이코패스의 최후
- [단독] "홍콩이 쏜다"…무료 왕복항공권, 내달 24일 국내 배포
- 9천만원 떼인 30대 여성…인천 '전세사기' 3번째 사망
- 불륜남 거짓말에 공기총 살해한 40대 남성…법원도 선처했다[그해 오늘]
- 학생 폭행·학부모 성추행한 학교 관계자…벌금 1500만원
- 가수 테이, 1살 연하 연인과 내달 결혼
- "과호흡에 쓰러지고, 압박으로 부상"…김포골드라인, 5일에 한번꼴로 사고
- '빚 돌려막기' 급증..왜 청년층에 몰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