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플랫폼, 티맥스소프트 전 제품 공급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티센그룹 계열사 씨플랫폼은 티맥스소프트와 비즈니스 협력 확대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김중균 씨플랫폼 대표는 "세계적인 수준의 미들웨어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티맥스소프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존 미들웨어 솔루션인 제우스, 웹투비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하이퍼프레임에 대한 시장을 확대해가는 데 필요한 역량을 확보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티센그룹 계열사 씨플랫폼은 티맥스소프트와 비즈니스 협력 확대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씨플랫폼은 이번 계약을 통해 WAS(웹애플리케이션서버) '제우스', 웹서버 '웹투비', 오픈소스 중심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 등 티맥스소프트의 전 제품을 시장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김중균 씨플랫폼 대표는 "세계적인 수준의 미들웨어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티맥스소프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존 미들웨어 솔루션인 제우스, 웹투비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하이퍼프레임에 대한 시장을 확대해가는 데 필요한 역량을 확보해가겠다"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 강남 중학교서 여학생 찌른뒤 극단 선택
- 강남 19층 건물 옥상서 10대 극단선택…SNS 생중계 `충격`
- "엄마 2만원만"…전세사기 피해 20대 마지막 전화였다
- 손님 칵테일에 자신의 피 섞어 판 카페 직원에 일본 `발칵`
- 여중생 담뱃불로 지지고 옷 벗긴 10대들…판사가 선고 전 직권 구속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