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전역 이후 4년만 솔로 앨범, 책임감 느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기광이 오랜만에 솔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이기광은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정규앨범 'PREDATOR'(프레데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군 전역 이후에 4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왔다. 2023년 들어서 하이라이트에서 첫 번째 타자로 솔로 앨범을 준비했는데 책임감을 느끼고 어깨도 무겁다. 그래도 최대한 즐겁게 준비했다"며 "내가 가진 능력치 안에서 최선의 노래와 춤을 보여드리고자 많이 노력과 고민 끝에 탄생한 앨범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기광이 오랜만에 솔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이기광은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정규앨범 'PREDATOR'(프레데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군 전역 이후에 4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왔다. 2023년 들어서 하이라이트에서 첫 번째 타자로 솔로 앨범을 준비했는데 책임감을 느끼고 어깨도 무겁다. 그래도 최대한 즐겁게 준비했다”며 “내가 가진 능력치 안에서 최선의 노래와 춤을 보여드리고자 많이 노력과 고민 끝에 탄생한 앨범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그는 그간의 근황에 대해 “군대 건강하게 잘 다녀왔고 이후 하이라이트로서 앨범에 매진했고 라디오 DJ로도 활동했다. 솔로보다는 하이라이트 멤버로서 다방면에서 얼굴을 비추면서 활동했다”고 밝혔다. 이어 “하이라이트로서 가수적인 모습도 보여드렸지만 솔로 아티스트로서 내가 보여드리고자 하는 모습은 어떤 것들일지 충분히 생각하면서 만들었다. 발전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 하에 멋지게 앨범을 작업했다. 4년 전 이기광이라는 솔로 아티스트가 못 보여드렸던 콘셉츄얼하고 색다른 섹시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이기광의 신보 'PREDATOR'(프레데터)는 군 전역 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이자 데뷔 14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정규 앨범이다. ‘포식자’라는 뜻의 동명의 타이틀곡 ‘PREDATOR’를 비롯해 자작곡 10곡을 포함, 총 12곡이 수록됐다.
이기광의 첫 번째 정규앨범 'PREDATOR'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동원-로제 열애설, 소속사 YG 입장은 “확인 불가” [공식]
- 안신애 근황, 눈부신 수영복 자태 [DA★]
- 테이, 1살 연하 연인과 6년 열애→결혼…“존경하고 소중한 사람”[전문]
- 전현무, 전 여친 한혜진 언급 “패션은 TOP” (나혼산) [종합]
- 이수근 “무속인 엄마…사실 난 받아들이기 힘들었다”(물어보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