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서 불법 성인게임장 운영 60대 적발…수익금 환수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귀포경찰서는 불법 게임장을 운영한 A씨(60대)를 게임산업진흥에관한법률 위반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서귀포시 매일시장 인근에서 청소년이용불가 게임기 100대를 설치 후 이용자들이 획득한 점수를 적립, 이전시켜주는 방법으로 불특정 다수의 손님을 상대로 사행행위를 조장한 혐의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서귀포시=허성찬 기자] 서귀포경찰서는 불법 게임장을 운영한 A씨(60대)를 게임산업진흥에관한법률 위반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서귀포시 매일시장 인근에서 청소년이용불가 게임기 100대를 설치 후 이용자들이 획득한 점수를 적립, 이전시켜주는 방법으로 불특정 다수의 손님을 상대로 사행행위를 조장한 혐의를 받는다.
관련 첩보를 입수한 경찰은 1개월간 불법행위 관련 자료 수집 및 체증을 통해 사전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지난 12일 현장을 단속, 성인게임기 100대 및 현금 490만원 등을 압수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기소 전 몰수 및 과세자료 통보 등 범죄수익금 환수를 추진할 방침이다.
forthe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영 적자인데…이중근 2년간 3120억 배당 축적, 어디에 쓸까
- [취재석] 민주당의 고장 난 '야당탄압 대응' 매뉴얼
- 백남기를 보면 이태원이 보인다 …전·현직 서울청장 '닮은꼴'
- [강일홍의 클로즈업] 예총, '빚더미 예술인센터' 매각 문제 없나
- [현장FACT] 택시 역주행 5명 사상…구조대 필사의 심폐소생술 (영상)
- 초소형 나노드론 '블랙호넷'이 뭐냐고...미국 플리어 9390만 달러어치 수주
- [기대작-'라이스보이 슬립스'(상)] 전 세계 관객 사로잡은 한국계 감독들
- "상속세 과해" 구광모 LG 회장, 과세 당국에 소송 제기
- [스포츠 꽃피운 금융③] '월드 스타' 손흥민과 함께 뛰는 하나, 동반 성장 꿈꾼다
- 블랙핑크, 코첼라→북미 공연 추가…글로벌 위상 '우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