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플러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봇청소기 제조업체인 로보락은 신제품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Plus'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로보락 S8 플러스는 지난해 출시된 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로보락 S7 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플래그십 모델인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와 동일하게 듀오 롤러 라이저 브러시(Duo Roller Riser Brush)를 탑재해 머리카락이나 이물질 엉킴을 예방하고, 기존보다 크고 무거운 이물질도 강력하게 흡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듀오 롤러 라이저 브러시와 강한 흡입력 까지
로봇청소기 제조업체인 로보락은 신제품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Plus’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로보락 S8 플러스는 지난해 출시된 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로보락 S7 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로보락 S8 플러스는 기존 로보락 S7 플러스에 없던 3D 구조광 적외선 방식의 장애물 회피 기능과 IR 방식의 적외선 기술을 탑재해 장애물 인식 및 회피 기능이 향상됐다. 해당 기능을 통해 어두운 공간에서도 양말, 장난감 등의 장애물을 인식하고 회피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플래그십 모델인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와 동일하게 듀오 롤러 라이저 브러시(Duo Roller Riser Brush)를 탑재해 머리카락이나 이물질 엉킴을 예방하고, 기존보다 크고 무거운 이물질도 강력하게 흡입한다. 기존 제품 대비 240% 향상된 6000Pa(파스칼)의 흡입력을 갖춰 진공 청소 능력이 크게 향상됐다.
로보락 S8 플러스는 음파 진동 물걸레질 시스템도 업그레이드됐다. 분당 최대 3000회 진동하는 음파진동 물걸레 청소를 통해 바닥에 말라붙은 얼룩과 먼지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외에도 청소 도중 카펫 감지 시 물걸레 모듈을 자동으로 올려주는 오토 리프팅 기능을 갖췄으며, 2.5L의 대용량 먼지통을 탑재해 최대 7주간 먼지를 자동으로 비워줘 소비자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리차드 창 로보락 최고경영자(CEO)는 “합리적인 가격에 로보락 로봇청소기의 뛰어난 청소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의 성능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킨 로보락 S8 플러스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로봇청소기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hit8129@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대 여학생 강남 투신과정 '라방' 충격…동반 모의한 男은 도망
- "어른도 못 푼다"···초고난도 '유치원 숙제' 대체 어떻길래?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커 쓴 '협박 편지'…'출소하면 다 죽인다'
- "밟아도 차가 잘 안 나가"···12살 손녀 태운 할머니 급발진?
- 렌즈 끼고 잠깐 낮잠 잤을 뿐인데…실명한 대학생 왜
- '남편이 사둔 '아파트' 모르고 이혼…재산분할 가능할까요'
- '여성 가슴·엉덩이에 카드 '쓱쓱''…농협 조합장 성추행 논란
- 조던 '라스트 댄스' 농구화, '역대 최고가' 낙찰…얼마길래?
- 쥐 퇴치에 '연봉 2억' 전문가 모셨다…뉴욕시 '피자 쥐' 오명 벗을까
- '시속 200㎞' 지인 차로 고속버스 들이받았다···극단 선택 시도한 3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