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아이유 굿즈로 알찬 커플템…못 말리는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종석의 사랑꾼 면모가 드러났다.
지난 1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유 굿즈들 알차게 쓰고 다니는 이종석"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이종석이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굿즈인 모자를 착용하고 있는 사진이 담겨있다.
이종석의 아이유 굿즈 사용은 이게 끝이 아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아이유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종석의 사랑꾼 면모가 드러났다.
지난 1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유 굿즈들 알차게 쓰고 다니는 이종석"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이종석이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굿즈인 모자를 착용하고 있는 사진이 담겨있다. 아이유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착용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해 이 모자는 두 사람의 커플 아이템이 됐다.
이종석의 아이유 굿즈 사용은 이게 끝이 아니었다. 이종석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아이유 소속사에서 출시한 2023 아이계묘년 굿즈 중 하나인 토끼 그립톡을 사용하는 모습도 포착된 것이다. 이종석의 이러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귀엽다", "사랑꾼이다" 등의 반응과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종석과 아이유는 10년 가까이 연예계 동료로 지내다 지난해 9월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들은 지난해 12월 31일 소속사를 통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