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디앤디플랫폼리츠 100억원 유상증자 출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앤디플랫폼리츠가 100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
디앤디플랫폼리츠는 지난해 6월 DDI백암로지스틱스2호 위탁관리 부동산투자회사를 편입하기 위해 차입한 브릿지론 상환을 위해 100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7일 밝혔다.
SK디앤디는 디앤디플랫폼리츠에 대한 책임과 신뢰를 보여주는 차원에서 현재 보유하고 있는 지분율을 상회하는 수준의 출자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앤디플랫폼리츠가 100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 모회사인 SK디앤디가 전액 출자한다.
디앤디플랫폼리츠는 지난해 6월 DDI백암로지스틱스2호 위탁관리 부동산투자회사를 편입하기 위해 차입한 브릿지론 상환을 위해 100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디앤디플랫폼리츠의 스폰서이자 리츠 운용사인 디앤디인베스트먼트 지분 100%를 보유한 모회사 SK디앤디가 전액 출자한다. SK디앤디는 디앤디플랫폼리츠에 대한 책임과 신뢰를 보여주는 차원에서 현재 보유하고 있는 지분율을 상회하는 수준의 출자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디앤디플랫폼리츠 관계자는 "국내 최초 디벨로퍼 스폰서형 리츠로 출범했지만 그간 스폰서 역할에 대한 우려와 함께 저평가된 측면이 있었다"며 "이번 SK디앤디 단독 보통주 출자는 시장의 우려를 불식시키는 신호로 향후 추가적인 자금 조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19층 건물 옥상서 10대 극단선택…SNS 생중계 `충격`
- "엄마 2만원만"…전세사기 피해 20대 마지막 전화였다
- 손님 칵테일에 자신의 피 섞어 판 카페 직원에 일본 `발칵`
- 여중생 담뱃불로 지지고 옷 벗긴 10대들…판사가 선고 전 직권 구속
- 토치 들고 개 도살하다가…현행범으로 체포된 50대男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