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야외 나들이족 공략 '피크닉 시리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성다이소는 '피크닉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 상품은 밝은 색감과 스트라이프·깅엄 패턴으로 디자인 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주방용품은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페스티벌, 야외 콘서트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성다이소는 '피크닉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 상품은 밝은 색감과 스트라이프·깅엄 패턴으로 디자인 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수납용품, 주방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납용품은 디자인과 실용성이 눈에 띈다. 접이식 음료 캐리어는 맥주캔이나 병 등을 담을 수 있는 캐리어로 최대 6개 음료수를 보관할 수 있다. 무지개 패브릭 가방은 무지개 손잡이가 특징인 가방으로 간단한 준비물을 담기에 적당한 사이즈의 가방이다.
주방용품은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고블렛 와인잔은 유리 재질이 아닌 폴리스티렌 재질을 사용해 깨질 위험이 없어 보관이 용이하다. 이밖에도 빵이나 샌드위치를 간단하게 넣기 괜찮은 봉투·스티커 세트, 접이식 스툴 3종 등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페스티벌, 야외 콘서트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통 3사, 갤럭시S23 공시지원금 대폭 확대
- [단독]현대차그룹 eM 차세대 플랫폼, K8 후속에 첫 탑재
- LG전자, 호실적 이끈 '워룸' 체제 유지
- "5G 가입자 데이터 사용률, LTE 대비 저조"...KISDI 조사
- IPO부터 양조장 인수까지...와인 성장세 둔화에도 판 커진다
- 오킨스 '마그네틱 콜렛' '5G 커넥터'로 성장 '양 날개' 편다
- [르포/연구실탐방]원자력연 '사이클로트론', 방사성 동위원소 연구·생산 '세계 수준'
- KAIST, 혈압 측정 고민감 웨어러블 압전 센서 개발
- 배달의민족, 3000원 무제한 배달쿠폰...쿠팡이츠에 맞불
- "목표 달성했으니 전쟁 끝내자"...러 용병기업 수장, 돌연 종전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