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X장나라X채정안X김남희! 유쾌 케미 '패밀리' 오늘(17일) 디즈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밀리'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패밀리'가 17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장혁과 장나라의 재회는 '패밀리'의 기대지수를 더욱 상승시킨다.
여기에 '권도훈'의 사수이자 프로페셔널한 국정원 공작관 '오천련' 역의 채정안은 자신과 달리 '권도훈'만큼은 끝까지 가족을 지키길 바라며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모습을 통해, 장혁과는 '사수 케미'를, 장나라와는 미묘한 경계심이 있는 '워맨스'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밀리'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패밀리'가 17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패밀리'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물이다. 부부 히어로 권도훈(장혁), 강유라(장나라)를 중심으로 한 공감 유발 가족 이야기부터 코믹, 첩보액션까지 모두 담아낸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장혁과 장나라의 재회는 '패밀리'의 기대지수를 더욱 상승시킨다. '명랑소녀 성공기'부터 '운명처럼 널 사랑해' '2014 드라마 페스티벌 - 오래된 안녕'까지 이미 '케미' 검증을 마친 두 사람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장혁은 집 밖에선 무역상사 과장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이지만 집 안에서는 서열 최하위인 남편 '권도훈' 역을, 장나라는 집안 서열 1위인 '힘숨찐'(힘을 숨긴 찐고수) 주부 9단 아내 '강유라' 역을 맡아 실제 부부를 방불케 하는 리얼한 연기를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권도훈'의 사수이자 프로페셔널한 국정원 공작관 '오천련' 역의 채정안은 자신과 달리 '권도훈'만큼은 끝까지 가족을 지키길 바라며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모습을 통해, 장혁과는 '사수 케미'를, 장나라와는 미묘한 경계심이 있는 '워맨스'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한다.
수상한 불청객 '조태구' 역의 김남희는 과거 자신에게 한줄기 빛 같았던 특별한 존재 '강유라'의 삶을 뒤흔들기 위해 찾아와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유쾌하고 독특한 가족들을 연기한 이순재, 김강민, 윤상정, 신수아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출동해 비밀스럽고 비상한 매력을 지닌 가족의 케미를 뿜어내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전망.
'패밀리'는 17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디즈니+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너브러더스 100주년 특별전…'챕터2. SF Odyssey+스페셜 이벤트'
- “여러분 감사합니다!”…‘킬링 로맨스’ 이원석 감독 친필 메시지 공개
- 웃음→감동 다 있다! '드림',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 '셋'
- '물어보살' 무속인의 18세 딸 "엄마가 CCTV 같아" 소름 고백
- 허정희, 제이플랙스 합류…고창석·한채영·이준영과 ‘한솥밥’
- 이통 3사, 갤럭시S23 공시지원금 대폭 확대
- [단독]현대차그룹 eM 차세대 플랫폼, K8 후속에 첫 탑재
- LG전자, 호실적 이끈 '워룸' 체제 유지
- [르포/연구실탐방]원자력연 '사이클로트론', 방사성 동위원소 연구·생산 '세계 수준'
- KAIST, 혈압 측정 고민감 웨어러블 압전 센서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