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언던', 여름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언던'의 올 여름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사이트를 열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언던'은 오픈월드 좀비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싱글 플레이, 파티 던전, 팀 대항전 등 전투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체형, 수분 섭취량, 건강, 포만감, 정신 등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12가지 생존 지표가 반영된 사실적인 플레이로 타 게임과의 차별화를 모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언던'은 오픈월드 좀비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싱글 플레이, 파티 던전, 팀 대항전 등 전투 콘텐츠를 제공한다. 더불어 총기 시스템을 통한 무기 제작, 피격 시 현실감 있는 사운드 이펙트 등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10*10km 심리스 맵은 임야, 구릉, 계곡, 평야, 사막 등 9가지 지형과 산성비, 강풍, 황사 등 다양한 날씨 변화, 블러드문 등 이상 기후 현상이 구현됐으며 2000여개의 서브 퀘스트가 숨겨져 있어 공략의 재미도 담았다.
또, 체형, 수분 섭취량, 건강, 포만감, 정신 등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12가지 생존 지표가 반영된 사실적인 플레이로 타 게임과의 차별화를 모색했다. 수분이 부족할 때는 물을, 포만감이 낮을 때는 음식을 섭취해야 하며 정신 상태에 이상이 생기지 않도록 적시에 휴식을 취해야 한다. 꾸준한 운동으로 체형을 관리하지 않는다면 몸이 무거워져 이동 속도도 느려진다.
이외에도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전투는 수준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랜드마크와 야생 동물들을 만나면서 탐험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생존자가 머무를 수 있는 피난소 캠프를 구축하거나 자신만의 농장을 건설해 힘을 합쳐 적에게 대항할 수 있으며 2000여 개의 가구 및 인테리어는 높은 자유도를 갖췄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