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의 여왕’ 김선아의 처절한 복수전…1회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면의 여왕' 김선아의 처절한 복수전이 담긴 예고편이 공개됐다.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 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 기획 채널A)이 박진감 넘치는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가면의 여왕' 1회 예고편에서는 웅장한 음악과 함께 슈퍼 셀럽이자 약자들 편에 선 성범죄 전담 변호사 도재이(김선아 분)의 모습이 펼쳐진다.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은 오는 24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면의 여왕’ 김선아의 처절한 복수전이 담긴 예고편이 공개됐다.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 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 기획 채널A)이 박진감 넘치는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가면의 여왕’은 화려하게 성공한 세 여자 앞에 10년 전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절친이 나타나면서 가면에 감춰져 있던 진실이 드러나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친구들의 욕망이 충돌하는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이다.
이어 10년 전 브라이덜 샤워 파티 현장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의 전말이 수면 위로 드러나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경찰 조사를 받는 도재이를 비롯해 살인 용의자로 체포된 고유나(오윤아 분), 충격적인 소식에 실신하는 주유정(신은정 분), 마약의 굴레에 갇힌 윤해미(유선 분) 등 한 사건으로 인해 삶이 송두리째 바뀐 네 인물의 모습이 빠르게 교차되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날의 끔찍한 기억에서 벗어나기 위해 성공만을 바라봤던 윤해미는 남편 레오(신지훈 분)를 만나 행복을 되찾는가 하면, 유정은 보육원 팀장 제혁(이정진 분)을 만나 완벽한 가정을 꿈꾼다.
재이 역시 “나도 이렇게 활짝 웃을 수 있어”라며 남자친구 강후(오지호 분)의 걱정을 덜어주려 하지만, 10년 전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처절한 모습이 그려지며 아픔에서 단 한 발자국도 벗어나지 못했음을 짐작케 한다.
그런가 하면 재이는 “이제 거의 다 왔어. 그놈이 얼마나 추악한 놈인지 세상 사람들에게 내가 다 까발릴 거예요. 난 할 수 있어”라며 그날 밤 자신을 유린한 ‘가면맨’에 대한 본격적인 복수의 서막을 알려 소름과 전율을 일으켰다.
‘가면의 여왕’은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스펙타클한 전개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 향연은 물론 감각적인 영상미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은 오는 24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정, 화보 아니야? 건강미 넘치는 글래머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골프여신 안신애, 명품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
- 블랙핑크, 코첼라 헤드라이너..핑크빛 축제장
- 레이디제인, ♥임현태와 결혼 소감 “천천히 알리고 싶었는데…아직 얼떨떨해”[똑똑SNS] - MK스
- “감독님의 시즌 구상, 내 마음 움직여” 이탈리아 명장의 V5 시나리오, 천하의 김연경 흔들었다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두산, 외국인 투수로 현역 빅리거 좌완 어빈 영입 [공식발표] - MK스포츠
- “솔직히 놀라, 매우 무서운 타자”…日 사령탑도 경계하는 김도영 [프리미어12] - MK스포츠
- 주재희, 쇼트트릭 주니어 월드컵 2차 남자 1000m 세계 신기록 갱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