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감사합니다!”…‘킬링 로맨스’ 이원석 감독 친필 메시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링 로맨스'의 이원석 감독이 관객들을 향한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17일 '킬링 로맨스' 측은 짧은 기간 동안 따뜻한 사랑을 보여준 관객들에게 직접 손글씨로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 이원석 감독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원석 감독은 "4월 14일 개봉한 '킬링 로맨스'를 주저 없이 선택해주시고 신나게 웃어주신 관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킬링 로맨스’의 이원석 감독이 관객들을 향한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17일 ‘킬링 로맨스’ 측은 짧은 기간 동안 따뜻한 사랑을 보여준 관객들에게 직접 손글씨로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 이원석 감독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원석 감독은 “4월 14일 개봉한 ‘킬링 로맨스’를 주저 없이 선택해주시고 신나게 웃어주신 관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여러분은 예매로 ‘양덕’을, 입소문으로 ‘음덕’을, 몸소 보여주셨다”면서 “앞으로도 이 영화가 더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이 글은 ‘펌글’이 아닙니다. 여래바래!”라며 위트를 드러냈다.
영화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영화 ‘킬링 로맨스’는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음→감동 다 있다! '드림',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 '셋'
- '물어보살' 무속인의 18세 딸 "엄마가 CCTV 같아" 소름 고백
- 허정희, 제이플랙스 합류…고창석·한채영·이준영과 ‘한솥밥’
- '커리어 하이' 행보 잇는다! 원어스, 5월 'PYGMALION' 컴백 선언
- 기욱, 솔로 데뷔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독보적 '시간 역행' 콘셉트 눈길
- 이통 3사, 갤럭시S23 공시지원금 대폭 확대
- [단독]현대차그룹 eM 차세대 플랫폼, K8 후속에 첫 탑재
- LG전자, 호실적 이끈 '워룸' 체제 유지
- [르포/연구실탐방]원자력연 '사이클로트론', 방사성 동위원소 연구·생산 '세계 수준'
- KAIST, 혈압 측정 고민감 웨어러블 압전 센서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