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사하구체육회, 지도 동영상 단체부분 최우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체육회는 대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부산광역시사하구체육회가 지도 동영상 단체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월 27일부터 4월 12일까지 대한체육회에서 진행한 이번 공모전에서 시사하구체육회의 지도 동영상은 전국 228개 구·군체육회 중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부산시체육회는 대한체육회 생활체육지도자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부산광역시사하구체육회가 지도 동영상 단체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월 27일부터 4월 12일까지 대한체육회에서 진행한 이번 공모전에서 시사하구체육회의 지도 동영상은 전국 228개 구·군체육회 중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비대면 현장지도 우수사례 발굴, 시상, 전파를 통한 전국 시·군·구체육회와 생활체육지도자 동기부여와 체육지도 품질 향상 도모를 위해 진행됐다.
사하구체육회의 지도 영상은 헬스장에서 안전하고 정확한 기구사용법과 단계적 트레이닝 영상으로 누구나 영상을 보고 쉽게 따라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시체육회 장인화 회장은“사하구체육회의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을 축하한다"면서 "지난 2년간 시체육회에서 시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지도자의 비대면 지도활동을 위해 실시한 찾아가는 스포츠복지 영상중계 사업의 긍정적인 효과를 보여 고무적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급해 시민의 건강증진에 보탬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