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뜬 리턴즈’ 신봉선, 이경규와 여행 앞두고 울먹→촬영 중단 위기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월 18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의 스페셜 배낭여행'꽃보다 경규' (기획 성치경/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꽃보다 경규')에서는 청일점이자 '뀨 가이드'로 활약할 예능 대부 이경규와 그의 '여사친'(여행 사람 친구) 4인방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이 함께 떠나는 베트남 배낭여행기가 그려진다.
'환갑 수발러'를 도맡은 이경규와 '여사친' 4인방이 베트남 하노이로 향하는 배낭여행에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꽃보다 경규’ 막내 신봉선이 공항에서 선배들의 가방을 수색하며 울먹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4월 18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의 스페셜 배낭여행‘꽃보다 경규’ (기획 성치경/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꽃보다 경규’)에서는 청일점이자 ‘뀨 가이드’로 활약할 예능 대부 이경규와 그의 ‘여사친’(여행 사람 친구) 4인방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이 함께 떠나는 베트남 배낭여행기가 그려진다.
‘환갑 수발러’를 도맡은 이경규와 ‘여사친’ 4인방이 베트남 하노이로 향하는 배낭여행에 오른다. 설렘을 가득 안고 공항에 도착한 이경규와 ‘여사친들’이 서로의 공항 패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과 공항에서 대위기에 맞닥뜨린 이들의 긴박한 모습이 함께 담긴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가장 먼저 풀 메이크업과 화려한 색감의 옷으로 한껏 치장한 ‘여사친’ 4인방과 후줄근한 차림에 배낭 하나 달랑 메고 나온 이경규의 극과 극 공항 패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여사친’ 4인방이 서로 신나게 뷰티 정보를 공유하며 토크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는 반면, 이경규는 의자와 한 몸이 된 채 시름시름 앓고 있는 모습이어서 과연 이들이 일행이 맞는지 의문을 품게 해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비행기 수속 후 예기치 못한 위기 상황에 부닥친 막내 신봉선의 울먹이는 표정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아낸다. 스틸 속 신봉선은 선배들의 가방을 수색하며 망연자실한 모습이다. 이 같은 상황에 조혜련은 “몰카야?”라며 현실을 부정했고, 급기야 촬영을 접을 위기까지 봉착해 제작진 역시 단체로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이다.(사진=JT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닮은 추사랑 “韓 모델 사무실 집어 넣으려고”(전참시)[결정적장면]
- 김종국 “뭘 위해 사는지…다 그만두고 미국서 살고파”(미우새)
- “사랑해” 지드래곤, 다정한 무릎 베개 스킨쉽 日 여성 누구길래
- 송가인母 “남편도 반대한 신내림, 거부하면 딸에게 대물림될까봐”(마이웨이)
- 강동원·로제, 16살 나이차이 열애설‥YG “사생활 영역, 확인 불가”[공식]
- ‘이상화♥’ 강남, 심각한 할퀸 얼굴 “화장품 광고도 취소될 뻔”(걸환장)
- ‘은퇴 선언’ 박유천 근황, 완전히 달라진 외모…중후하고 편안한 미소
- 이수근, 173㎝ 장원영과 굴욕 투샷 “계속 크는구나” 감탄(아는 형님)
- 유선호 아버지가 왜 나와? 휴게소 촬영 중 붕어빵父 깜짝만남(1박2일)
- 이상화, 은퇴 후유증 고백 “하지정맥류 수술시 6개월간 못걷는 상태”(걸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