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사랑나눔재단, 장애인의 날 맞아 서울식물원 관람 봉사활동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15일 제43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양천해누리복지관 장애인 30여명과 서울식물원 나들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식물원 나들이에 나선 장애인의 관람 편의를 위해 2인 1조로 동행하며 휠체어 밀어주기 등 신체·정서 지원 활동을 진행했다.
사랑나눔재단은 3월에 이어 오는 5월 셋째 주 중소기업주간에 소풍마켓 바자회를 실시하고 야외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보육원 아이들의 나들이를 도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15일 제43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양천해누리복지관 장애인 30여명과 서울식물원 나들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식물원 나들이에 나선 장애인의 관람 편의를 위해 2인 1조로 동행하며 휠체어 밀어주기 등 신체·정서 지원 활동을 진행했다.
사랑나눔재단은 3월에 이어 오는 5월 셋째 주 중소기업주간에 소풍마켓 바자회를 실시하고 야외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보육원 아이들의 나들이를 도울 예정이다.
손인국 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어우러지는 나눔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하겠다”며 “더불어 사는 공동체 의식과 함께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이해가 사회에 안착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송윤섭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통 3사, 갤럭시S23 공시지원금 대폭 확대
- [단독]현대차그룹 eM 차세대 플랫폼, K8 후속에 첫 탑재
- LG전자, 호실적 이끈 '워룸' 체제 유지
- [르포/연구실탐방]원자력연 '사이클로트론', 방사성 동위원소 연구·생산 '세계 수준'
- KAIST, 혈압 측정 고민감 웨어러블 압전 센서 개발
- "목표 달성했으니 전쟁 끝내자"...러 용병기업 수장, 돌연 종전 주장
-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오픈이노베이션으로 미래산업·스타트업 성장 '두 토끼' 잡는다
- 'AI 선도도시' 광주에 초고성능 컴퓨팅 자원 속속 구축…AI 산업 활성화 기대
- 삼성 갤럭시, 구글→MS빙 '환승'?..."구글 직원들 패닉"
- 에브넷 "맞춤형 설계로 전기차 반도체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