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희, 제이플랙스 합류…고창석·한채영·이준영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정희가 제이플랙스(Jflex)에 합류했다.
제이플랙스는 17일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허정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허정희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제이플랙스에는 배우 고창석을 비롯해 이준영, 한상진, 한채영, 남우현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허정희가 제이플랙스(Jflex)에 합류했다.
제이플랙스는 17일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허정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허정희는 지난 2017년 영화 ‘전학생’으로 데뷔한 이후 ‘인랑’, ‘전야’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넓혀왔다. 또한 카카오TV ‘그림자 미녀’로 첫 드라마에 도전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한 허정희는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를 통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키기도 했다.
특히 허정희는 전속계약과 함께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이하 칸 시리즈)에 참석 소식도 함께 전했다. 허정희가 염지 역으로 열연을 펼친 ‘아일랜드’는 14일(현지시간) 프랑스에서 개막한 ‘칸 시리즈’ 비경쟁 부문 랑데부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지난 16일 칸으로 출국한 허정희는 현지에서 핑크카펫과 스크리닝 행사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허정희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제이플랙스에는 배우 고창석을 비롯해 이준영, 한상진, 한채영, 남우현 등이 소속돼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리어 하이' 행보 잇는다! 원어스, 5월 'PYGMALION' 컴백 선언
- 기욱, 솔로 데뷔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독보적 '시간 역행' 콘셉트 눈길
- 송새벽, 박해일과 '한솥밥' 먹는다…메이크스타 합류
- '보이즈 플래닛' RBW 히로토, 아쉬운 탈락 "보내주신 사랑 반드시 돌려드릴 것"
- 여자친구 출신 예린,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 이통 3사, 갤럭시S23 공시지원금 대폭 확대
- [단독]현대차그룹 eM 차세대 플랫폼, K8 후속에 첫 탑재
- LG전자, 호실적 이끈 '워룸' 체제 유지
- [르포/연구실탐방]원자력연 '사이클로트론', 방사성 동위원소 연구·생산 '세계 수준'
- KAIST, 혈압 측정 고민감 웨어러블 압전 센서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