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5월 8일 컴백 확정…완성도 높은 서사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세대 대표 퍼포머' 원어스(ONEUS)가 내달 8일 컴백을 확정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17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9집 'PYGMALION(피그말리온)'의 로고 모션을 게재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원어스는 내달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원어스는 5월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미니 9집 'PYGMALION'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4세대 대표 퍼포머' 원어스(ONEUS)가 내달 8일 컴백을 확정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17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9집 'PYGMALION(피그말리온)'의 로고 모션을 게재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영상에는 컴백일과 함께 앨범명이 처음으로 공개됐고 자신의 조각상을 사랑한 피그말리온을 연상케 하는 요소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다.
영상은 석고상의 질감이 섞인 배경 디자인과 이슬 한 방울이 먹물처럼 번져가며 영상의 분위기를 180도 뒤바뀐다. 피그말리온이 바라던 바를 결국 이뤄냈듯, 원어스 역시 이전의 나의 모습은 완전히 깨부수고 염원하는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아냈다.
원어스는 내달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지난해 9월 미니 8집 'MALUS(말루스)'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잇단 '커리어 하이' 행보를 지속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어스는 전작의 타이틀곡 'Same Scent(세임 센트)'로 국내외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른 데 이어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앨범마다 각종 지표에서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원어스가 신보를 통해 이루고 싶은 염원은 무엇인지, 또 새롭게 거둘 성과에도 관심이 모인다.
원어스는 5월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영 적자인데…이중근 2년간 3120억 배당 축적, 어디에 쓸까
- [취재석] 민주당의 고장 난 '야당탄압 대응' 매뉴얼
- 백남기를 보면 이태원이 보인다 …전·현직 서울청장 '닮은꼴'
- [강일홍의 클로즈업] 예총, '빚더미 예술인센터' 매각 문제 없나
- [현장FACT] 택시 역주행 5명 사상…구조대 필사의 심폐소생술 (영상)
- 초소형 나노드론 '블랙호넷'이 뭐냐고...미국 플리어 9390만 달러어치 수주
- [기대작-'라이스보이 슬립스'(상)] 전 세계 관객 사로잡은 한국계 감독들
- "상속세 과해" 구광모 LG 회장, 과세 당국에 소송 제기
- [스포츠 꽃피운 금융③] '월드 스타' 손흥민과 함께 뛰는 하나, 동반 성장 꿈꾼다
- 블랙핑크, 코첼라→북미 공연 추가…글로벌 위상 '우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