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13대 대표이사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제13대 대표이사가 17일 목동 사옥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중기유통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열린 취임식에서 이 대표이사는 "3고 시대(고물가·고금리·고환율)의 불확실한 국·내외 경제 상황 속에서 중소벤처·소상공인 판로지원의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다"며 "중소벤처기업과 소상공인의 적극적 판로지원을 위해 기관의 새로운 미션과 전략을 수립해 기능과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재도약 위한 4대 중점 추진 방안 제시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제13대 대표이사가 17일 목동 사옥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아울러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재도약을 위한 4대 중점 추진 방안으로 △성과 중심의 지속적인 경영혁신 △고객 중심, 현장경영을 통한 최고 수준의 고객만족도 달성 △공정성과 청렴역량 강화 △상호 존중하고 배려하는 신명나는 일터 조성을 제시했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서강대 경영학과, 헬싱키 경제대 경영학(MBA) 석사, 건국대 문화콘텐츠학 박사를 취득했다. 1987년부터 31년간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에서 근무하며 부사장 등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지난해 12월까지 4년간은 벡스코 (부산전시컨벤션센터) 대표이사를 지냈다.
중기유통센터는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에 의거해 설립된 중기부 산하 중소기업 판로지원 기관이다.
함지현 (ham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돈봉투 90개` 파문에 "송영길 조기 귀국하라"
- 강남 빌딩서 10대 여학생 추락해 숨져
- "선생님 기쁘게"..정명석 성폭행 돕는 혐의 2인자 구속심사
- 가수 테이, 1살 연하 연인과 내달 결혼
- 불륜남 거짓말에 공기총 살해한 40대 남성…법원도 선처했다[그해 오늘]
- "아픈 부모 모시고 간다" 경찰에 집 비밀번호 보낸 20대, 결국...
- “칵테일에 내 피 섞어 팔아…고객 요청이었다” 혈액테러에 발칵
- “집단폭행해 30대 가장 사망케 한 고교생들, 감형 받았다”
- '눈누난나' 히트 가수 제시, 한강뷰 집은 어디?[누구집]
- '사실상 도보인데 재산세 내라고요?'…법원 판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