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온라인 쇼핑축제서 새 기회를" G마켓 `빅스마일데이` 판매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장은 "매회 행사 규모와 실적이 확대되면서 명실상부 온라인 최대 쇼핑축제로 자리잡은 빅스마일데이는 판매고객에게 역시 판매증진, 최고의 홍보마케팅 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빅브랜드는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선순환적 판매 구조를 구축하고, 중소 상공인은 빅셀러로 입성하는 초석을 다질 수 있는 행사로 빅스마일데이를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참가대상은 G마켓, 옥션에 판매자로 등록돼 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G마켓의 판매관리 사이트(ES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하는 판매고객에게는 행사기간 내에 판매증진을위한 다양한 광고비를 지원한다. '파워클릭 광고'에사용 가능한 클릭형 광고(CPC) e머니를제공한다. 파워클릭 광고가 처음인 판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을 통해 e머니를 지급받을 수 있다.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신규 판매고객에게는 CPC e머니 5만원도 추가 제공한다. '인공지능(AI) 매출업 프로그램' 7일간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 광고가 처음인 판매고객이 빅스마일데이 참여 신청할 경우, 기간형 광고(CPP) e머니 10만원과스토어샵·플러스샵 1개월 지원, 10만원 상당의 부가서비스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11회차를 맞는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매년 5월과 11월두 차례 진행하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다. 올해 5월 행사는 8일부터 19일까지12일간 진행된다. 대형 브랜드사를 비롯해 온라인 판매를 막 시작하는 중소 판매고객들의 제품들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2017년 11월부터 지난해 11월까지 10회에 걸친 누적 판매량은 3억2000만개를 기록했고, 회차별 평균 판매고객은 3만여명에 달한다"며 "특히 경쟁력 있는 중소규모 판매고객들에게는 매출을 비약적으로 성장시키는 기회의 장이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소비심리를 자극하는 할인폭과 혜택으로 행사기간 고객들의 평균 구매 객단가가 평소대비 32% 증가하면서, 판매고객의 평균 매출도 평소대비 2배가 넘는 112% 신장을 기록했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장은 "매회 행사 규모와 실적이 확대되면서 명실상부 온라인 최대 쇼핑축제로 자리잡은 빅스마일데이는 판매고객에게 역시 판매증진, 최고의 홍보마케팅 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빅브랜드는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선순환적 판매 구조를 구축하고, 중소 상공인은 빅셀러로 입성하는 초석을 다질 수 있는 행사로 빅스마일데이를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명석 방으로 성폭행 피해자 데려간 女 …검찰, 준유사강간 혐의 적용
- 서울 강남 중학교서 여학생 찌른 남학생, 극단 선택
- 강남 19층 건물 옥상서 10대 극단선택…SNS 생중계 `충격`
- "엄마 2만원만"…전세사기 피해 20대 마지막 전화였다
- 손님 칵테일에 자신의 피 섞어 판 카페 직원에 일본 `발칵`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