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롯데월드서 데뷔곡 ‘ISLAND’ 무대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데뷔 전 놀이공원에서 팬들을 먼저 만난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5월 15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서울과 부산 롯데월드 공연을 확정 지으며, 팬들과 더욱 다양하고 색다른 만남을 준비 중이다.
특히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연에서 더윈드는 데뷔곡 무대를 선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데뷔 전 놀이공원에서 팬들을 먼저 만난다.
17일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더윈드가 오는 5월 6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6월 17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단독 공연을 펼친다”라고 밝혔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5월 15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서울과 부산 롯데월드 공연을 확정 지으며, 팬들과 더욱 다양하고 색다른 만남을 준비 중이다.
특히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연에서 더윈드는 데뷔곡 무대를 선공개한다. 어린이날 다음 날인 토요일에 진행되는 만큼 더윈드가 데뷔 전부터 많은 가족 관객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평균 나이 16.8세 더윈드의 무해하고 청량한 ‘유스틴(YOUTH+TEEN)’ 매력이 놀이공원이라는 특별한 공간에 맞게 남녀노소 모든 대중에게 꿈과 희망, 추억과 동심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놀이공원 외에도 더윈드는 많은 중·고등학교 등 특별한 공간에서 단독 버스킹 공연을 이어간다. 어디든 갈 수 있는 바람처럼, 더윈드는 무대로 팬들과 뜻깊은 소통을 시작한다.
한편, 더윈드는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와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로 모두의 청춘을 깨울 평균 나이 16.8세의 최연소 보이그룹이다. 나이는 어리지만, 오랜 연습생 생활로 다진 내공을 바탕으로 청량함을 더욱 찬란하게 표현할 더윈드의 본격적인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더윈드는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를 발매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세 차’ 강동원·블랙핑크 로제 열애설…YG “확인 불가”
- 이솔이, 슬립 원피스로 역대급 몸매자랑, 박성광도 ‘좋아요’
- 박군, 스킨십 리스 고백 “결혼 후 한영이 피해”(‘동상이몽2’)
- 김연경 흥국생명 잔류, 아본단자 감독 설득+전력보강 움직임에 마음 돌렸다
- ‘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
- TV 보던 장도연 깜짝 놀랐을 듯.. 손석구 “이상형=장도연, 되게 웃기셔” (백반기행)
- 전현무 “한혜진은 패션계 원톱” 결별 4년만에 주어없이 언급 [나혼산]
- 송가인母 “송가인 낳고 신병..안 받으면 딸이 대물림 받는다고”(마이웨이)
- 테이, 유부남 대열 합류 “5월 29일 비연예인과 결혼”[공식]
- ‘스물’ 정주연, 4월의 신부 됐다…신라호텔서 야외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