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강동원, 커플템 포착 열애설…“사적 영역 확인 불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대표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26·박채영)와 톱배우 강동원(42)이 열애설에 휘말렸다.
17일 가요계에 따르면 블랙핑크 로제와 강동원이 열애설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다.
해당 커뮤니티에선 로제와 강동원이 지난해엔 아트페어에 함께 참석했고, 최근엔 커플 아이템과 커플룩을 착용하고, 사적 모임에 동반했다는 목격담이 떠돌고 있다.
현재 로제와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K팝 대표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26·박채영)와 톱배우 강동원(42)이 열애설에 휘말렸다.
17일 가요계에 따르면 블랙핑크 로제와 강동원이 열애설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다.
해당 커뮤니티에선 로제와 강동원이 지난해엔 아트페어에 함께 참석했고, 최근엔 커플 아이템과 커플룩을 착용하고, 사적 모임에 동반했다는 목격담이 떠돌고 있다. 강동원은 지난해 12월까지 YG에서 몸 담았다.
로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아티스트 사적 영역이라 확인드리기 어렵다”고 말했다.
현재 로제와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고, 현재는 아시아에서 더 팬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 16일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섰고,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강동원은 영화 ‘빙의’(가제)와 ‘엑시던트’에 출연한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3000억 대박 터졌다…주식시장도 진출할까?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커, 감옥서도 협박…“내년 5월이면 나간다”
- '16살 차이' 강동원·블랙핑크 로제 열애설…"커플룩에 목걸이까지"
- “벌 만큼 벌어서 문 닫는다” 2년 만에 333억원 잭팟 ‘경악’
- “투신할 겁니다” 10대 女학생, SNS라이브 켜고 강남빌딩서 추락
- “초봉 6500만원이라니” 동네 사람 다하는 ‘당근마켓’ 엄청난 적자 알고보니
- 日, 이번엔 ‘혈액 칵테일’ 적발…손님 술에 ‘이것’ 섞은 종업원, 시끌
- 2억5천만원짜리 '전도연車’ 뭐길래…비싸도 없어서 못판다? [여車저車]
- 가수 이효리, 바닷가 소주 한 잔…"역시 카리스마"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