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아이와 세상의 첫 만남, 2023년 두번째 유교전 ‘26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전람이 주최하는 두번째 유교전, '제26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이 오는 5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4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오는 5월 11일(목)부터 5월 14일(일)까지 진행되는 '제26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전람이 주최하는 두번째 유교전, ‘제26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이 오는 5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4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유교전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세계전람의 유교전IN인천은 임신/출산 준비를 위한 베이비 용품부터 영·유아 교육 브랜드까지 모두 참여하는 All In One 전시회로서, 예비부모부터 교육 종사자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다. 금번 행사에는 오이스터, 맥시코시, 리안, 조이, 에그2, 디트로네, 실버크로스, 유팡 등 유명 베이비 용품 브랜드들을 필두로 잉글리시에그, 윤선생 스마트랜드, 디즈니월드잉글리쉬, 그레이트북스, 프뢰벨, 키즈에이원 등 영·유아 교육 대표 브랜드들이 참가한다.
#출산장려캠페인 #놀권리캠페인
국내 영유아 대표 전시회인 유교전은 ‘Guide to better way’라는 미션 아래, 인천 지역 내 공공 기관과 협력하여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한다. 먼저 인천관광공사 및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함께 ‘출산 장려 활동’을, 인천여성가족재단과 아이사랑꿈터와 함께 ‘아이들의 놀권리’를 위해 앞장선다. 구체적인 캠페인 내용은 5월 행사 종료 시까지 인천 내 각 제휴처 혹은 각 기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교전 미니 살롱 with 마미톡 #산모교실&육아교실
금번 행사에서는 베이비페어와 유아교육전이 함께 진행되는 ‘유교전IN인천’의 특색을 반영하여, 온라인 플랫폼’마미톡’과 함께 산모&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의 최치현 교수 등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볼 수 있던 ‘마미톡 클래스’를 유교전 세미나실에서 직접 청강하며 Q&A 시간을 갖게 된다.
이외에도 임산부 및 육아맘을 위한 교구&교재, 용품, 식품 등을 ‘선착순 이벤트’ & ‘팔로워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5월 11일(목)부터 5월 14일(일)까지 진행되는 ‘제26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유교전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참가브랜드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호실적에도 '워룸' 이어간다…2분기 핵심은 비가전 체력 강화
- [단독]현대차그룹 eM 차세대 플랫폼, K8 후속에 첫 탑재
- 이통3사, 갤럭시S23 공시지원금 대폭 확대
-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오픈이노베이션으로 미래산업과 스타트업 성장 두마리 토끼 잡는다
- 'AI 선도도시' 광주에 초고성능 컴퓨팅 자원 속속 구축…AI 산업 활성화 기대
- 삼성 갤럭시, 구글→MS빙 '환승'?..."구글 직원들 패닉"
- 에브넷 "맞춤형 설계로 전기차 반도체 시장 공략"
- 비상교육, OUP와 파트너십 추진···K에듀로 해외 진출 확대
-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재해복구시스템 퍼블릭 클라우드로 이전
- "거품 걷어야 산다"…바이오 기업, 몸값 낮춰 IPO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