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연 이율 4%대 스포츠 적금 출시 및 경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은 지역 연고 프로스포츠 구단의 2023 시즌 선전을 기원하고 지역민의 스포츠 여가를 통한 문화 활동 지원을 위해 연 최고 4.35%이율 적금 상품 출시 및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프로스포츠 응원하고 레어템 정복할 시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특판DGB홈런적금', '특판DGB대팍적금' 출시에 맞춰 상품 가입 고객 특별 경품 추첨, 이벤트 참여 고객 경기 입장권 증정 등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자율 최고 연4.35%
본 이벤트는 ‘특판DGB홈런적금’, ‘특판DGB대팍적금’ 출시에 맞춰 상품 가입 고객 특별 경품 추첨, 이벤트 참여 고객 경기 입장권 증정 등으로 진행된다.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특판DGB홈런적금’, ‘특판DGB대팍적금’은 17일부터6월16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며, 월10만원 이상 50만원 범위 내(1인 1계좌) 1년제로 DGB대구은행 전 영업점, iM뱅크, 모바일 웹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기본이자율은 각각 연4.00%로 삼성라이온즈 및 대구FC 2023 시즌 성적에 따라 우대 금리가 적용돼 최고 연4.35% 금리가 적용되며 ‘특판DGB홈런적금’은 만기일 기준 삼성라이온즈가 포스트시즌 진출 시, 정규시즌 우승 시, 한국시리즈 우승 시 각 연0.1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되어 최고 연0.3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된다.
‘특판DGB대팍적금’은 만기일 기준 대구FC의 K리그1 에서 최종 순위가 1위~6위일 경우, K리그1 우승 시, 2023년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본선 진출 확정 시 각 연0.1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되어 최고 연0.3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된다.
두 상품을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홈경기 할인권(특판DGB홈런적금의 경우 10%할인권, 특판DGB대팍적금은 최대 1만원 할인권)을 100% 제공하며 더불어 특별한 경품을 가입 고객에게 추첨 증정한다.
특판DGB대팍적금 가입 고객 중 대구FC 소속 선수(이근호, 홍철, 김강산 선수 등)의 실착 싸인 축구화와 오승훈 선수의 실착 골키퍼 장갑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특판DGB홈런적금을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라이온즈파크의 프리미엄 공간 스윗박스 입장권 2매를 추첨 제공한다.
상품에 가입하지 않아도 iM뱅크앱에 접속해 ‘프로스포츠 응원하고 레어템 정복할 시간’ 이벤트 페이지 확인 후 응원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대구FC와 삼성라이온즈 홈경기 입장권2매를 총2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마스크 착용이 해제된 이후 본격적인 응원이 가능해진 이번 시즌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팬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결합한 상품을 제공해 응원의 열기를 북돋워 주기를 기대하며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하면서 “지역 대표기업으로 지역 연고 프로팀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 스포츠 문화 생활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본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iM뱅크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신애 근황, 눈부신 수영복 자태 [DA★]
- 홍진영, 인파 몰린 행사장서 모녀 피신 시켜…빠른 대처
- 모건 프리먼, 24년 만에 이혼…충격적 불륜 상대 (장미의 전쟁)
- 조세호 ♥여친 생겼나? “그대와 함께해 모든 게 행복♥” [DA★]
- 김종국 은퇴 언급 “현타 와, 다 그만두고 싶은데” (미우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