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유부남 대열 합류 “5월 29일 비연예인과 결혼”[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테이가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
17일 테이 소속사 측은 스포츠서울에 "테이가 5월 29일 골프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 상대는 테이와 오랜 시간 만나온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테이는 2004년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로 데뷔해 '닮은 사람', '같은 베개', '사랑은...하나다'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가수 테이가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
17일 테이 소속사 측은 스포츠서울에 “테이가 5월 29일 골프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 상대는 테이와 오랜 시간 만나온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알고 지내다 결혼까지 골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테이는 2004년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로 데뷔해 ‘닮은 사람’, ‘같은 베개’, ‘사랑은...하나다’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2012년 ‘셜록홈즈’를 시작으로 뮤지컬 무대에도 도전한 테이는 최근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는 27~30일에는 서울 강남구 SAC아트홀에서 6년 만에 콘서트를 개최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솔이, 슬립 원피스로 역대급 몸매자랑, 박성광도 ‘좋아요’
- ‘16세 차’ 강동원·블랙핑크 로제 열애설…YG “확인 불가”
- 박군, 스킨십 리스 고백 “결혼 후 한영이 피해”(‘동상이몽2’)
- 김연경 흥국생명 잔류, 아본단자 감독 설득+전력보강 움직임에 마음 돌렸다
- ‘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
- 전현무 “한혜진은 패션계 원톱” 결별 4년만에 주어없이 언급 [나혼산]
- TV 보던 장도연 깜짝 놀랐을 듯.. 손석구 “이상형=장도연, 되게 웃기셔” (백반기행)
- ‘13남매 K-장녀’ 남보라, CEO 이어 사회적 기업까지 선정.. 이찬원도 감탄 (편스토랑)
- ‘스물’ 정주연, 4월의 신부 됐다…신라호텔서 야외 웨딩
- 송가인母 “송가인 낳고 신병..안 받으면 딸이 대물림 받는다고”(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