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링스코리아(PLK)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팝업스토어 개점·디 오픈, US여자오픈 참관단 모집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 퍼시픽링스코리아는 14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에 PGA 투어의 또 다른 메이저대회 디 오픈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의 메이저대회 US 여자오픈 직관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서울 강남의 중요 상권으로 꼽히는 삼성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골프업체가 팝업스토어를 마련한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로 이는 메이저대회 직관 상품에 대한 골프팬들의 관심이 크다는 것을 보여준다.
2015년 국내에 론칭된 퍼시픽링스코리아는 하나의 멤버십으로 국내¤외 1000여개 이상의 골프코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으로 각광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골프팬들의 ‘버킷 리스트’인 남녀 골프 메이저대회를 직관할 수 있는 관람투어를 운영하며 마니아층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7월 20일 영국 위럴의 로열 리버풀 골프클럽에서 개막하는 디 오픈 직관투어는 최종라운드 현장 관람을 포함해 헌터콤 골프클럽, 웨스트 랭커셔 골프클럽, 더 셀틱 매너 리조트, 위번 골프클럽에서 총 4회 라운드와 인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이에 앞서 7월 6일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명문 골프장 페블비치 골프 링크스에서 열리는 US 여자오픈 직관투어는 최종라운드 관람과 함께 골프팬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꿔온 페블비치 골프 링크스에서의 라운드 기회까지 포함하고 있다. 더불어 더 링크스 앳 스패니시 베이, 스파이글래스 힐 골프코스, 코드밸리 골프 클럽, TPC하딩파크 골프클럽에서 총 5회 라운드도 즐길 수 있다. 디 오픈과 US여자오픈, 두 직관투어 상품은 전 일정 한국인 가이드와 전용 차량이 제공돼 안전하고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메이저대회 직관 투어를 구매할 경우에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자는 ‘BAGC(Bored Ape Golf Club, 지루한 원숭이 골프 클럽)’ NFT와 마제스티 고급 퍼터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퍼시픽링스코리아 관계자는 “현대백화점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진행하는 퍼시픽링스코리아 팝업스토어는 골프를 사랑하는 마니아층에게 평소 접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골프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퍼시픽링스코리아가 현대백화점의 고객들만을 위한 구매 혜택과 함께 특별한 골프 경험을 통해 골프 버킷 리스트의 한 줄을 완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인파 몰린 행사장서 모녀 피신 시켜…빠른 대처
- 안신애 근황, 눈부신 수영복 자태 [DA★]
- 테이, 1살 연하 연인과 6년 열애→결혼…“존경하고 소중한 사람”[전문]
- ‘엄마’ 김지현, 가슴으로 품은 두 아들…솔직한 심경 (건강한 집)
- 전현무, 전 여친 한혜진 언급 “패션은 TOP” (나혼산)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