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보랏빛 앰플, 헐리우드 배우가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미샤는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엘리자베스 올슨의 진취적인 이미지에 주목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미샤는 엘리자베스 올슨과 '뷰티 이즈 리얼리티'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움이란 과장되고 꾸며진 상황이 아니라 평범한 일상에 담겨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어벤져스'와 TV 시리즈 '완다비전'에서 주인공인 스칼렛 위치 역을 맡으며 뛰어난 연기와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의 미국판 주연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다.
미샤는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엘리자베스 올슨의 진취적인 이미지에 주목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미샤는 미국과 일본 등 전세계 46개 국가에서 3만 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미샤는 엘리자베스 올슨과 '뷰티 이즈 리얼리티'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움이란 과장되고 꾸며진 상황이 아니라 평범한 일상에 담겨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과 '개똥쑥 앰플'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앰플류를 주력으로 알린다는 방침이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품질이 좋은 제품이 굳이 비쌀 필요는 없다"며 "미샤의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가치를 젊은 여성들에게 알릴 수 있게 돼 영광"이라고 전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른도 못 푼다'…초고난도 '유치원 숙제' 대체 어떻길래?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커 쓴 '협박 편지'…'출소하면 다 죽인다'
- '밟아도 차가 잘 안 나가'…12살 손녀 태운 할머니 급발진?
- 렌즈 끼고 잠깐 낮잠 잤을 뿐인데…실명한 대학생 왜
- '남편이 사둔 '아파트' 모르고 이혼…재산분할 가능할까요'
- '여성 가슴·엉덩이에 카드 '쓱쓱''…농협 조합장 성추행 논란
- 조던 '라스트 댄스' 농구화, '역대 최고가' 낙찰…얼마길래?
- 쥐 퇴치에 '연봉 2억' 전문가 모셨다…뉴욕시 '피자 쥐' 오명 벗을까
- '시속 200㎞' 지인 차로 고속버스 들이받았다…극단 선택 시도한 30대
- 의전비서관에 김건희 여사 동기…野 “편협한 인사관에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