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엘리자베스 올슨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최아영 매경닷컴 기자(cay@mk.co.kr) 2023. 4. 17. 10:5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 엘리자베스 올슨. [사진 출처 =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 헐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뷰티 이즈 리얼리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어벤져스’와 TV 시리즈 ‘완다비전’에서 주인공인 스칼렛 위치 역을 맡으며 뛰어난 연기와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국내에서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의 미국판 주연을 맡았다.

미샤가 엘리자베스 올슨과 함께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뷰티 이즈 리얼리티는 아름다움이란 모두의 평범한 일상에 담겨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기존의 형이상학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전형적인 화장품 광고 형식을 타파하고 자연스러운 일상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냈다.

미샤는 지난 2000년 브랜드를 론칭한 이래 불필요함을 덜어낸 효능 중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왔다.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미샤가 추구해온 브랜드 정체성을 세계 시장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미샤는 엘리자베스 올슨이 가진 진취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가 이번 차별화된 브랜드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미샤는 트와이스 사나에 이어 엘리자베스 올슨까지 합류한 글로벌 앰버서더 라인업을 완성하며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설명이다.

미샤는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베스트셀러 5대 앰플인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개똥쑥 앰플 ▲타임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100 세럼 ▲비폴렌 리뉴 앰풀러 등을 리뉴얼해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