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서울서 월드투어 성공적 스타트 “새롭고 값진 성과 이루고 돌아올 것”

2023. 4. 17. 1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가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을 뜨거운 함성으로 채우며 새 월드투어의 성공적 스타트를 끊었다.

트와이스는 4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 포문을 열었다.

꾸준한 글로벌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트와이스는 역대급 규모의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로 활약상을 더욱 빛낼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JYP 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을 뜨거운 함성으로 채우며 새 월드투어의 성공적 스타트를 끊었다.

트와이스는 4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 포문을 열었다. 특히 약 4년 만에 국내 ‘함성콘’으로 팬들의 설렘과 기대를 모은 만큼 관객들은 그간의 아쉬움을 달래듯 열렬한 환호로 화답하고 트와이스의 공연을 만끽했다.

각별한 팬사랑으로 소문난 트와이스 아홉 멤버는 ‘자체 최대 규모’로 열리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에서 원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머리를 맞댔고 콘서트 연출 전반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냈다. 세트리스트 구성과 기획에 참여하며 애정과 열정을 쏟아 준비했고 이번 콘서트는 한시도 놓칠 수 없는 최상의 무대가 쉼 없이 이어져 열광의 도가니가 됐다.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2위에 빛나는 미니 12집 ‘READY TO BE’의 ‘타이틀곡 ‘SET ME FREE’와 빌보드 '핫 100'에 차트인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 ‘The Feels’ 등 세계적 인기를 모은 곡들을 비롯해 팬들이 보고 싶어 한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총 24곡의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펼치며 공연장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트와이스 콘서트 사상 처음으로 선보인 솔로 스페셜 스테이지는 이들이 보여주고 싶은 모습이 아직 무궁무진함을 보여줬다. 피아노 연주에 맞춰 감미로운 보컬을 들려준 다현, 우월한 피지컬로 세련된 퍼포먼스를 전한 쯔위, 과감한 춤사위와 매혹적 분위기를 살린 사나, 파워풀한 스웨그는 물론 유려한 폴 댄스를 모두 소화한 모모, 힙한 팝 장르를 선곡해 반전 매력을 뽐낸 미나가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사진제공: JYP 엔터테인먼트

채영은 기타를 치며 직접 만든 노래 ‘내 기타’를 들려줬고 지효도 자작곡 ‘Nightmare’를 열창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빛냈다. 팝스타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재치 있는 리코더 연주의 합을 선보인 정연과 2022년 여름 가요계를 휩쓴 트와이스 첫 솔로 주자 나연의 데뷔곡 ‘POP!’ 편곡 무대까지 9인 9색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여기에 약 4시간에 달하는 공연 내내 거대한 스크린, 계단형 세트, 이동차 등 입체적인 무대 연출이 마련돼 관객들과 가까이 소통했다. 멤버들은 “모든 순간 우리의 곁을 지켜준 원스의 특별한 존재감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되는 공연이었다. 눈을 맞추며 노래하고 춤추는데 여러분이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크게 환호해 준 덕분에 이번 단독 콘서트를 위해 열심히 달려온 시간들이 더욱 값지게 느껴지고 뿌듯합니다. 원스가 있기에 트와이스는 더욱 환하게 빛날 수 있다. 특히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줘서 지금 이 무대, 그리고 전 세계 더 큰 월드투어 공연장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해서 트와이스로서 새로운 성과를 만들고 다시 돌아오겠다”고 약속하며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트와이스는 크나큰 에너지를 받은 서울 단콘의 기세를 몰아 5월 2일~3일(이하 현지시간) 호주 시드니, 6일~7일 멜버른, 13일~14일 일본 오사카, 20일~21일 도쿄, 6월 10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12일~13일 오클랜드, 16일 시애틀, 21일 댈러스, 24일~25일 휴스턴, 28일~29일 시카고, 7월 2일~3일 캐나다 토론토, 6일 미국 뉴욕, 9일 애틀랜타까지 총 14개 지역에서 23회 공연을 펼친다. 

이번 투어를 통해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K팝 걸그룹 사상 첫 일본 스타디움 콘서트를 열고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까지 입성해 총 6회 스타디움 공연을 전개한다. 그중에서도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 공연이 최근 티켓 솔드아웃을 달성해 트와이스는 해당 공연장 기준 ‘K팝 걸그룹 최초 전석 매진’ 기록을 쌓았다.

꾸준한 글로벌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트와이스는 역대급 규모의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로 활약상을 더욱 빛낼 계획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